“제2 고추장찌개면을 찾습니다!”
“제2 고추장찌개면을 찾습니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1.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주부모니터 모집…수도권 거주 30~49세 미만 대상
​​​​​​​대학생 아이디어 수렴 펀스터즈도 모집…19일까지 접수

농심이 28기 주부모니터와 13기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

농심 주부모니터는 주부들이 농심 제품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소비자 패널이고, 대학생 펀스터즈는 소비자와 농심 마케터가 소통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주부모니터는 수도권 거주 만 30세에서 만 49세 전업주부가 대상으로, 24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단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제외된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정기 모임을 통해 농심 제품을 시식하고, 품질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모니터 활동을 통해 제품개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실제 농심이 작년 11월 출시한 ‘집밥감성 고추장찌개면’은 주부모니터의 의견을 참고해 개발하게 됐다.

대학생 펀스터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9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펀스터즈는 농심 관련 아이디어 제안과 홍보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대부분 미션은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게 되며, 농심 마케팅 담당 직원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기회도 제공된다.

농심 주부모니터와 대학생 펀스터즈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2월 중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펀스터즈는 2월부터 8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