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명절 특수 겨냥 맛술·양념장 마케팅 강화
CJ제일제당, 명절 특수 겨냥 맛술·양념장 마케팅 강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1.15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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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통해 제품 특장점 집중 전파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백설 맛술’과 ‘백설 고기양념장’ 판매 극대화에 나섰다. 명절 음식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인 만큼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명절 특수를 누리겠다는 전략이다.

실제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 ‘백설 맛술’은 작년 명절 평월대비 매출 150% 이상을 기록했고, ‘백설 고기양념장’도 평월과 비교해 40% 이상 증가했다.

이에 CJ제일제당은 명절 소비 확대에 맞춰 ‘백설 맛술’ 1.8L 대단량 제품 2종을 출시하고, 레시피를 제공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매대를 운영하며 제품 특장점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백설 고기양념장’은 할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돼지갈비, 소갈비 등 명절에 활용도가 높은 라인업으로 구성된 양념장 전문 매대를 꾸미고 할인행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가정간편식 성장으로 직접 요리하는 빈도가 줄면서 기초 요리소재 사용이 줄고 있지만 맛술이나 양념장의 경우 고기 소비 증가와 맞물려 지속 성장하고 있다”며 “명절 성수기를 겨냥해 매출 성장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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