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2030세대용 건기식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론칭
한국암웨이, 2030세대용 건기식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론칭
  • 강민 기자
  • 승인 2020.02.04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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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기식 7종-일반식품 2종…젤리·초코볼 제형 가볍게 즐겨

한국암웨이(대표 배수정)가 4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 이하 엔바이)’를 론칭하고 신제품 9종(건기식 7종, 일반식품 2종)을 출시했다.

엔바이는 ‘나를 응원하는 색다른 방법’이라는 컨셉으로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팅해 만든 브랜드로 휴대 및 섭취 간편함 등이 쉽다. 암웨이에 따르면 엔바이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담은 패키징과 네이밍 그리고 다이어트와 휴식 등 2030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데 중점했으며 젤리, 초코볼 등 간식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형이다.

△한국 암웨이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를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모든 제품은 섭취, 휴대, 제형을 밀레니얼 세대 맞춤형으로 만들었다.
△한국 암웨이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를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모든 제품은 섭취, 휴대, 제형을 밀레니얼 세대 맞춤형으로 만들었다.

엔바이 9종은 △영양가득 비타 충전 젤리, △스키니 롱 롱 워터젤리, △달콤단백 초콜릿 맛 푸로틴 볼, △면역비타 풀 파워 젤리, △위로부터 간에게로 듀얼케어, △아름답고 고요하게 테아닌 샷, △내 눈에 하트 충전 젤리(이상 건기식 7종) △하루 충전 에너지 포켓 밀, △쉼표 가득 허브 블렌딩 티(이상 일반식품 2종)이다.

암웨이는 영양은 기본, 휴대 및 섭취의 간편함,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형을 찾기 위해 품목당 최대 102회에 달하는 배합 개선 연구를 진행했다고. 특히 ‘달콤단백 초콜릿맛 푸로틴 볼’은 국내 최초로 관련 설비를 구축하고 총 41회 이상의 시생산을 실시하기도 했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2030세대는 본인의 건강 니즈를 파악하고 건강한 식생활이나 운동 등 생활습관으로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메디케이션 (Self+Medication)을 실천하는 행위를 보이고 있으며 자기 자신의 삶을 위해 투자하는 트렌드가 늘고 있다” 며 “이번 신제품은 2030세대의 입맛과 생활패턴 뿐만 아니라 감성과 성향까지 고려해 기획된 트렌드를 입은 건강기능식품으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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