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효과에 BBQ치킨은 연착륙
‘사랑의 불시착’ 효과에 BBQ치킨은 연착륙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2.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협찬사 참여 뒤 매출 70% 이상 올라…‘황금 올리브치킨’은 100% 효과

최근 tvN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높은 인기에 협찬사로 참여한 BBQ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가구 평균 15.9%의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일과 2일은 최고 시청률 17.4%를 달성했는데, 이 기간 BBQ 치킨 매출도 전주대비 7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주인공 현빈과 손예진이 즐겨먹은 BBQ 시그니처 메뉴 ‘황금 올리브치킨’은 100% 이상 매출이 급증했다.

BBQ는 지난 2017년 1월에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 제작 협찬으로 톡톡한 재미를 본 경험이 있다.

BBQ 관계자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 파급력 있는 현빈과 손예진이라는 걸출한 주연급 배우들의 연기력이 빛을 발하면서 자연스럽게 BBQ매장의 분위기와 주력 메뉴들이 보여지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향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면서 “향후 사랑의 불시착 관련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