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 비타푸드 아시아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건기식협, 비타푸드 아시아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 강민 기자
  • 승인 2020.02.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기업에 현지 운영비 및 부스 임차료 등 지원
박람회 후 현지 바이어 국내 초청 후속 상담회 개최도

건기식협이 2020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공동한국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는 다음달 13일까지 2020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9월 개최)에서 공동한국관을 구성할 10개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중소기업중앙회가 비타푸드 아시아 수출 컨소시엄 주관단체로 건기식협을 선정함에 따라 진행하고 있다.

건기식협은 참여기업에는 영문 카탈로그 제작부터 시장조사·수출컨설팅 등 사전 준비와 부스임차료·등록비·통역비 등 현지 운영비를 지원한다. 아울러 박람회 개최 후인 오는 11월 현지 바이어들을 국내에 초청해 후속 상담회를 열어 실질적인 비즈니스 매칭이 이어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박람회 참가는 관련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다음달 13일까지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털(www.sme-expo.go.kr)을 통해 참가신청 후 이메일(khsa2330@naver.com)로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건기식협회 홈페이지나 기획정책팀(031-628-2330)으로 문의 가능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국내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글로벌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해외 박람회 진출 니즈를 가진 기업들도 많아지고 있다”며 “저명한 글로벌 식품분야 박람회에서 한국관을 선보이게 된 만큼 주관단체로서 책임감을 갖고 우리 중소기업들의 선전을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