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4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02/14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2.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쫀득한 찰떡 속 하트 아이스크림이 쏙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오리지널, 쿠키앤크림 등 총 3종 라인업 확보

 

롯데제과가 하트 모양의 찰떡을 넣은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를 출시했다.

국내산 찹쌀을 사용한 분홍색 찰떡이 겉부분을 감싸고 있고, 찰떡 속에는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가격은 1500원(90ml).

‘찰떡아이스’는 1986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명품 아이스크림으로, 작년 연간 100억 원 매출을 돌파하며 2018년 대비 약 45% 신장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찰떡아이스’는 오리지널, 쿠키앤크림, 하트딸기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일동후디스, 산양유 단백질 함유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산양분유, 이유식 영양설계 노하우로 개발한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일동후디스가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을 출시한다.

‘하이뮨’은 오랜 산양유 연구와 유아식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소화가 잘되는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뮨’은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고.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론칭을 통해 성인 영양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 유아식 ‘키요’와 더불어 프리미엄 종합식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오는 16일 오전 7시 35분부터 약 1시간 2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