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예능 뜨니 씨름선수 출연 광고도 관심 업
씨름예능 뜨니 씨름선수 출연 광고도 관심 업
  • 강민 기자
  • 승인 2020.02.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졌잘싸’ 박정우 롯데 ‘의성마늘 만두’ 광고 300만뷰 돌파

씨름예능 '씨름의 희열'이 인기를 끌면서 씨름선수가 등장하는 광고도 관심을 끌고 있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작년 12월 롯데푸드 유튜브 공식계정을 통해 공개한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가 출연하는 '의성 마늘 만두'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 뷰를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태극장사 결정전 8강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자이언트킬링을 해오던 '졌잘싸' 박정우 선수가 출연한 롯데푸드의 의성마늘만두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최근 300만뷰를 돌파했다.
△태극장사 결정전 8강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자이언트킬링을 해오던 '졌잘싸' 박정우 선수가 출연한 롯데푸드의 의성마늘만두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최근 300만뷰를 돌파했다.

이 광고는 박정우의 탄탄한 근육과 화려한 씨름기술을 선보이는 등 화려함과 강인함이 동시에 표현됐다. 최근 박정우는 태극장사 결정전 8강전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자이언트 킬링하는 모습을 보이며 '졌잘싸(졌지만 잘 싸웠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 의성군청 씨름단 소속의 박정우 선수가 인기를 모으며 품질 좋은 의성마늘을 활용한 당사 제품과 광고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의성마늘햄’과 ‘의성마늘 만두’ 등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정우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서 소개하는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의성마늘’을 넣어 풍미를 높이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만두다. 롯데푸드는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투입해 담백함은 더하고 느끼함은 잡았다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