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9 오늘의 새상품] 팔도 ‘팔도BB크림면’, 한국암웨이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02/19 오늘의 새상품] 팔도 ‘팔도BB크림면’, 한국암웨이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2.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팔도와 미샤가 함께 BB다…‘팔도BB크림면’
미샤와 손잡아…매콤한 액상스프에 고소한 크림분말 더해 부드러운 매운맛

팔도가 ‘비빔면’에 크림분말스프를 더한 ‘팔도BB크림면(이하 BB크림면)’을 새롭게 출시한다.

작년 ‘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 매운맛)’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판이다. 팔도는 해당 제품 출시를 통해 연중 즐기는 계절면으로 ’비빔면‘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BB크림면’의 제품명은 ‘비비다’를 연상케 하는 영문 ‘BB’에 부드러운 맛을 표현하는 ‘크림’을 합쳐 만들었다.

비빔면 맛에 할라피뇨, 홍고추 등을 넣어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한 구성비의 액상스프에, 브랜드 최초로 적용한 분말스프에는 치즈, 유크림, 파슬리를 베이스로 고소한 맛을 더했다. ‘비빔면’의 차가운 조리법이 뜨거운 라면과 달리 액상스프의 매콤함과 분말스프의 고소함을 균형감 있게 잡아준다.

패키지도 새롭다. 제품명을 따라 화장품 ‘BB크림’을 연상케 한다. ‘비빔면’ 특유의 꽃무늬를 핑크벨벳 색상으로 채워 넣었다. 맛 표현도 눈길을 끈다. ‘매운맛·순한맛’이 아닌 ‘핑크크림맛’이다. ‘부드럽게 매운맛’을 BB크림 색깔에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팔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근 신제품 M 퍼펙트 비비 크림을 내놓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손잡고, 온라인 몰 ‘11번가’를 통해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팔도BB크림면 x 블랑비비 세트’로 ‘BB크림면 3팩(1팩당 4개입)’과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1개’, ‘블랑 퍼프 1개’로 구성했다. 2월 2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5,000 세트 한정판매이며, 가격은 1만9900원이다.

팔도는 제품의 오프라인 판매처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오는 3월부터는 대형마트 및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암웨이, 영양만점 간편 한 끼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풍부한 단백질로 덤벨족 공략…크랜베리·아몬드 식감 더해 간식으로도 제격

한국암웨이(대표 배수정)는 이러한 시장의 환경을 반영해 현대인들의 영양을 책임질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를 출시한다.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는 하루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비타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운동 및 건강 관리를 통해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덤벨족’을 위해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

이 제품은 프로틴이 강화된 그래놀라를 함유해 100g당 약 12g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한다. 이는 계란 두 개에 들어있는 단백질과 비슷한 수준으로, 몸무게 60kg인 일반 성인이 하루에 섭취해야 할 단백질 권장량(약 48g)의 1/4에 달한다. 또 칼슘, 아연을 비롯한 미네랄과 9가지 비타민 등 주요 영양소를 간편히 챙길 수 있어, 1인 가구를 위한 간편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는 그래놀라 본연의 맛을 섬세하게 살렸다. 쌀을 구워 만든 라이스 플레이크를 넣어 고소함과 바삭함을, 크랜베리와 아몬드로 풍부한 식감도 더했다. 그래놀라에 함유된 통곡물이 공복감 해소를 도와 영양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XS 에너지 프로틴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260g 기준)은 오는 2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