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코로나 19 피해 가맹점 지원
맘스터치, 코로나 19 피해 가맹점 지원
  • 강민 기자
  • 승인 2020.02.25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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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등급 나눠 격려금‧물품대금‧위생점검 등 지원
△해마로푸드서비스가 맘스터치 전국 가맹점을 코로나19 위험 3등급으로 분류해 본사차원의 지원을 실시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맘스터치 전국 가맹점을 코로나19 위험 3등급으로 분류해 본사차원의 지원을 실시한다.

맘스터치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 가맹점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박성묵)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확산 예방과 맘스터치 가맹점 피해 최소화를 위해  맘스터치 전국 가맹점을 3단계(확진·심각·주의)로 나눠 본사 차원의 실질적 지원을 실시하는 비상운영체제를 가동한다.

‘확진’은 코로나19 확진자 동선으로 확인된 가맹점으로 자발적 휴점과 추가방역을 진행하고 매출 피해 위로 격려금과 물품대금을 지원한다. ‘심각’ 단계는 질병관리본부가 선정한 감염병 특별관리지역(현 대구‧경북)내 영업 가맹점에 물품대금을 지원한다. ‘주의’단계는 본사 차원 위생 예방점검을 지원한다.

맘스터치는 손 소독제와 마스크 등 위생물품을 사전에 확보에 전국 모든 가맹점에 선제적으로 공급한 상태다. 향후 본사 차원의 가맹점 피해 최소화를 위한 매출 증대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전국 단위로 확산됨에 따라 가맹점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어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단계별 지원 대책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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