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초유’로 관리하는 우리 가족 면역 프로젝트 호응
일동후디스, ‘초유’로 관리하는 우리 가족 면역 프로젝트 호응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2.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성분과 영양성분이 함유된 초유 제품 주목받아

코로나19가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아이를 둔 부모들의 불안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똑같이 바이러스에 노출되더라도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른 결과로 이어지고 있어 건강이나 면역력에 대한 관심 또한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나 영유아와 노약자는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영유아 식품 업계에서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초유’ 함유 식품이 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초유 함유 제품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초유 함유 제품들 (사진=일동후디스)

‘초유’란 출산 직후 분비되는 유즙으로 갓 태어난 아기의 건강을 지켜주는 방어인자인 면역글로불린(IgG, slgA)과 락토페린, 성장인자(IGF, TGF)가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 등이 다량 함유돼 연약한 유아부터 성장기 아이들과 노인에게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는 2000년도부터 초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초유가 함유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기 저항력을 높여주는 초유단백이 함유된 모유에 가까운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와 뉴질랜드 자연방목 젖소의 고품질 초유단백 25%가 배합된 ‘초유밀 플러스’, 초유단백 70% 이상이 함유된 ‘초유플러스(파우더, 츄어블)’로 영유아에서 수험생, 성인, 노약자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 영양식 ‘하이키드’와 유아 과자 '초유웨하스', 유제품 '초유 넣은 우유·초유플러스’ 등 면역력을 높여주는 초유 함유 식품들로 아이와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떨고 있는 가운데, 어린 아이들과 어르신과 같은 노약자들에겐 면역력 향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기분유부터 과자, 우유, 발효유는 물론 초유 영양제까지 면역글로블린 방어인자가 농축된 초유단백과 꼼꼼한 영양설계로 완성된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바이러스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내고, 부모님들의 걱정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