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펭수 에디션‧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 준비중
비타500 신규 모델로 펭수가 선정됐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4월 1일부터 펭수를 모델로 한 비타500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비타500 펭수 에디션 및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앞서 2일 영화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프리 론칭 영상을 통해 비타500의 펭수 모델 발탁을 알렸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나를 위한 건강한 비타민C’ 비타500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가 함께 소비자들의 활기를 북돋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