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언택트’ 소비 확산에 배달 서비스 매출 6배 급증
뚜레쥬르 ‘언택트’ 소비 확산에 배달 서비스 매출 6배 급증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3.0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개학 연기·재택 근무 확산으로 주문 늘어

‘언택트’ 소비가 점차 확산되면서 뚜레쥬르 역시 지난달 배달 서비스 매출이 전월대비 6배 이상 급증했다. 배달 서비스를 처음 론칭한 작년 9월과 비교하면 10배 이상 높은 수치라는 것이 뚜레쥬르 측 설명이다.

개학 연기 및 재택근무 확산으로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식사빵과 간식용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군의 매출이 고르게 증가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식사빵 중에선 ‘生生생크림식빵’ 매출이 가장 증가했고 ‘에그 슈림프 샌드위치’ ‘BELT 샌드위치’ 등 순으로 나타났다. 디저트로는 ‘리얼브라우니’ ‘치즈브라우니’가 절대 비중을 차지했고, 스테디셀러인 ‘생크림 케이크’도 판매량이 높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주문, 결제, 수령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채널 및 배달 전용 제품 등을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