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0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페퍼민트 밀크티’, 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리뉴얼’, 롯데제과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bhc치킨 ‘오스틱 시리즈’, KFC ‘켄터키치킨버거’
[03/10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페퍼민트 밀크티’, 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리뉴얼’, 롯데제과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bhc치킨 ‘오스틱 시리즈’, KFC ‘켄터키치킨버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3.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상쾌한 민트맛을 담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페퍼민트 밀크티’
드링킹 요구르트와 밀크티에 민트의 상쾌함을 더한 프리미엄 유제품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봄을 맞아 상쾌한 민트맛을 담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를 출시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각각 드링킹 요구르트와 밀크티에 민트를 넣어 산뜻함을 더했으며, 우유팩 또한 민트색으로 디자인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유제품이다. 민트를 주요 콘셉트로 활용한 발효유와 밀크티 2종이 동시에 출시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는 프리미엄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민트 특유의 상쾌함을 더한 제품이며, 또 다른 신제품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산 ‘우바홍차’에 흑당과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각각의 용량은 310ml, 300ml이며 가격은 1900원, 1500원이다.


 

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

달콤한 맛에 별사탕으로 씹는 재미

농심이 쫄병스낵 달고나맛을 출시했다.

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은 추억의 길거리 간식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한 것으로, 기존 쫄병스낵과 다른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달고나는 뜨겁게 녹인 설탕에 소다를 더해 부풀린 과자로 80년대까지 골목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간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달고나 본연의 달콤 쌉싸름한 풍미를 살리고, 별사탕을 넣어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뉴트로 컨셉을 적용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농심 관계자는 “SNS에서 달고나를 활용한 홈 카페 레시피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간편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맛 쫄병스낵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쫄병스낵은 2001년 출시된 라면형태의 스낵으로 현재 숯불바베큐맛, 매콤한맛, 안성탕면맛, 짜파게티맛 등이 판매되고 있다.


매일유업, 더 커지고 더 건강해진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단백질·비타민D 함량 강화, 커진 사이즈로 든든하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웰에이징 영양설계 브랜드 ‘셀렉스’의 매일 밀크 프로틴 바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핵심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의 단백질 함량을 67% 증량해 계란 1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6.3g이 들어 있어 단백질 섭취를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근육 합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BCAA 중 하나인 필수아미노산 류신을 580mg 배합하여 근육 형성을 도울 수 있게 설계했다.

또한 식사 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칼슘은 물론이고 비타민 4종을 배합하였으며, 특히 비타민D의 경우 2배가 증가된 함량으로 1개만 먹어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으며, 제품 사이즈는 기존 대비 67% 커진 30g 으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튀기지 않은 곡물로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모두 제로(Zero)이고 건강에 좋은 3가지 베리(크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와 3가지 견과(아몬드, 호두, 땅콩)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제품 2종은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에 1500원이다.


롯데제과,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 개발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칠리소스, 다시마 원액, 새우 등 갈아 넣어 감칠맛·해산물 풍미 한껏

 

롯데제과가 이연복 셰프와 손잡고 칠리새우를 이용한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을 출시했다.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은 칠리소스와 국내산 다시마 원액, 새우 등을 갈아 넣어 감칠맛과 해산물의 풍미를 한층 더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색감도 칠리새우의 빨간색을 구현해 시각적으로도 입맛을 돋워준다. 한 손에 쥐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봉타입 포장이며, 가격은 1000원.


bhc치킨, 닭다리 5총사 ‘오스틱 시리즈’
뿌링클, 맛초킹, 레드킹, 후라이드, 골드킹 등 5가지 맛

 

bhc치킨이 닭다리로 구성된 5가지 맛의 ‘오스틱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스틱 시리즈’는 뿌링클의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클 스틱’, 오리엔탈 소스 정석을 느낄 수 있는 ‘맛초킹 스틱’, 맵스터 소스를 발라 매운맛이 강점인 ‘레드킹 스틱’,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후라이드 스틱’,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단짠’의 맛을 극대화한 ‘골드킹 스틱’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윙스타 시리즈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것을 계기로 부분육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며 “콤보 시리즈와 오스틱 시리즈 출시로 bhc치킨이 부분육 강자로 포지셔닝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FC, 오리지널 치킨버거의 진수 ‘켄터키치킨버거’
작년 미국서 선풍적 인기 메뉴 재탄생

 

KFC가 작년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절사태를 일으켰던 ‘켄터키치킨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켄터키치킨버거’는 브리오슈 번 사이 통다리살 치킨 필렛을 담고 감칠맛을 자아내는 진한 시크릿 아메리칸 소스와 피클을 더해 치킨버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켄터키치킨버거’는 오리지널 치킨버거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신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