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7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치즈뿌린 치킨팝’, 롯데제과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히어로팩’,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그린키트’ 4종,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 광동제약 ‘광동쿨한목’
[03/17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치즈뿌린 치킨팝’, 롯데제과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히어로팩’,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그린키트’ 4종,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 광동제약 ‘광동쿨한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3.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치즈 맛 치킨을 스낵으로 ‘치즈뿌린 치킨팝’
특제 치즈가루에 야채 시즈닝, 바삭한 빵가루 더해

오리온이 치킨팝에 치즈가루를 더한 ‘치즈뿌린 치킨팝’을 출시했다.

‘치즈뿌린 치킨팝’은 1020세대가 선호하는 치즈 맛 치킨에서 착안해 치킨팝에 어울리는 맛으로 재해석한 특제 치즈가루와 야채 시즈닝으로 맛을 살렸다. 치즈 맛 시즈닝과 과자 표면에 빵가루를 입혀 실제 치킨과 같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처럼 달달하고 짭짤한 맛과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특히 10대 학생들이나 20대 젊은 여성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SNS을 중심으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제2의 치킨팝 열풍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기획팩 ‘마·카·몽 히어로팩’
2월 온라인 매출 전년비 113% 증가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기획팩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히어로팩(이하 마.카.몽 히어로팩)’을 선보였다.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온라인 시장을 중심으로 스낵 제품의 매출이 상승했기 때문인데, 롯데제과 역시 2월 한 달 온라인 매출액이 전년대비 113% 증가했다.

‘마.카.몽 히어로팩’은 롯데제과 대표 제품 마가렛트, 카스타드, 몽쉘 대용량 제품이 각 1개씩 들어 있으며 가격은 1만3800원이다.

옥션과 지마켓에서 판매되며 이마트몰은 김포, 보정 온라인 전용센터 권역에만 구입할 수 있다. 이달 중으로 쿠팡, 롯데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셰프 레시피로 즐기는 건강한 샐러드 ‘잇츠온 그린키트’ 4종
드레싱, 토핑으로 맛있게 즐기는 샐러드…매일 만들어 더욱 신선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샐러드 ‘잇츠온 그린키트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실속형 샐러드 4종으로 구성했던 제품 라인업은 총 8종으로 늘어난다. 신제품 ‘잇츠온 그린키트 4종’은 ‘로스트비프 오리엔탈’과 ‘쉬림프 레몬파인’,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닭가슴살햄 랜치시저’다.

해당 제품 개발에는 전문 셰프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별 드레싱 레시피 개발과 원물 재료 배합에 심혈을 기울인 것. 각 제품에는 로스트비프, 쉬림프 등 주원료를 포함해 양상추와 치커리,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야채, 과일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여기에 병아리콩과 해바라기씨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구독 경제 서비스 성장으로 간편식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한국야쿠르트는 신선 간편식 품목 수를 지속 늘리는 한편, 고객 맞춤형 정기배송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본코리아, 밥도둑 장아찌가 뚝딱 ‘백종원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
깻잎, 고추, 양파 등 원하는 재료에 붓기만 하면 초간편 완성

더본코리아가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원하는 재료에 붓기만 하면 맛있는 장아찌를 완성할 수 있는 ‘백종원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를 출시했다.

‘만능장아찌간장소스’는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고 싶지만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것으로, 요리에 서툰 초보자부터 음식을 자주 해먹는 주부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그대로 반영된 이번 제품은 간장을 여러 번 끓이고 식히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이 원하는 재료에 부어주기만 하면 손쉽게 장아찌를 완성할 수 있다. 감초와 표고버섯 농축액을 사용해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을 살려 짭조름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양파, 깻잎, 고추, 마늘 등과 같이 장아찌로 많이 즐기는 재료뿐만 아니라 두릅, 마늘종 등 본인이 원하는 재료들을 용기에 담고 ‘만능장아찌간장소스’를 부어준 후 상온에서 반나절, 냉장고에서 약 3~5일만 숙성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장아찌 외에도 양파를 얇게 채 썰어 ‘만능장아찌간장소스’를 부어주면 일반 고깃 집에서 즐기는 양파 절임으로도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코스트코에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1만3990원(1.8L*2병).


광동제약, 목 관리에 좋은 ‘광동쿨한목’
배도라지혼합농축액과 프로폴리스 함유 스틱포 형태로 간편하게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도라지, 배를 농축한 '광동쿨한목’ 스틱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쿨한목'은 목에 좋은 배도라지등혼합농축액과 항균작용을 한다고 알려진 프로폴리스를 혼합한 제품이다. 스틱포 형태로 물 없이 바로 짜서 먹을 수 있어 외부활동이 잦은 직장인이나 학생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쌍화음료,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등 다양한 식물성소재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배와 도라지의 영양성분을 보존료 사용 없이 제품에 담아 내었으며 약국에서 한 세트에 15ml*20포 단위로 판매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도라지나 배즙은 목이 칼칼하거나 갈라질 때 사람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식품”이라며 “광동쿨한목은 국내산 배, 도라지, 무, 흑마늘에 사양벌꿀과 프로폴리스를 더해 봄철 황사·미세먼지에 대한 사람들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