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0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2탄’
[03/20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2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3.2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특허 유산균으로 건강·맛 동시에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
배·사과로 새콤달콤 맛내고 ‘CJLM119’ 유산균으로 품질 안정화…‘백김치’ ‘썰은 김치’ 2종

 

CJ제일제당이 특허 받은 유산균을 넣은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 2종(백김치, 썰은 김치)을 출시했다.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을 냈고, 어린이 한입 크기로 썰어 먹기 쉽도록 했다.

‘비비고 우리아이 백김치’는 김치를 처음 접하는 영유아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배추 등 재료 고유의 자연스러운 맛을 살려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김치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

‘비비고 우리아이 썰은 김치’는 곱게 간 고춧가루를 사용해 자극적인 매운맛을 줄였다. 매운맛에 부담을 느끼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에는 모두 김치로부터 추출, 특허를 받은 식물성 유산균이 들어갔다. 유산균 ‘CJLM119’는 김치 발효 품질을 안정화해 맛 품질을 높여준다. 가격은 각각 3580원(270g).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는 어린 아이 입맛에 맞추면서도 CJ만의 특허 받은 발효기술을 더한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맛은 물론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시리즈 2탄
‘이천쌀슈크림빵’ ‘단팥크림빵’ 2종 추가…총 5종 라인업 갖춰

 

롯데제과의 양산빵 브랜드 롯데 기린(LOTTE KIRIN)이 지평주조 ‘지평 생막걸리’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해 ‘이천쌀슈크림빵’ ‘단팥크림빵’ 2종을 출시했다.

‘지평 생막걸리 빵’은 제품 풍미와 식감을 높이기 위해 반죽에 ‘지평 생막걸리’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이천쌀슈크림빵’은 슈크림과 국내산 이천쌀을 사용해 풍미를 높였고, ‘단팥크림빵’은 빵 속에 단팥과 크림이 함께 들어있어 부드럽게 퍼지는 단맛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