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레시피 모여라” 낙농업계 코로나19 극복 위해 SNS 이벤트 개최
“우유 레시피 모여라” 낙농업계 코로나19 극복 위해 SNS 이벤트 개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3.2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 받고 면역력도 키우고’ 우유 레시피 이벤트,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
‘우유가 들어간 요리’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온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우유 소비를 촉진하는 한편, 낙농업계의 어려움을 돕기 위한 ‘SNS 홍보 이벤트’가 4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낙농진흥회(회장 이창범)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직접 우유 요리를 만들고 동영상을 제작함으로써 면역력 강화와 함께 우유의 소비 확대에 기여하는 ‘우유 레시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제품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조회수 상위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베스트레시피 상품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낙농진흥회 홍보팀(044-330-2062)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SNS페이지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milkfriend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ilovemilk.kr/)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 시민 특히,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며 “건강에도 좋고 낙농가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