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3 오늘의 새상품] 일동후디스 ‘키요 카레·짜장 분말소스‘ 2종, 동서식품'맥심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
[03/23 오늘의 새상품] 일동후디스 ‘키요 카레·짜장 분말소스‘ 2종, 동서식품'맥심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3.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순 유기농·우리쌀 ‘키요 카레·짜장 분말소스‘ 2종
온 가족이 좋아하는 카레와 짜장 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산양유아식’, ‘아이밀’ 등 50년의 유아식 노하우를 가진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가정간편식(HMR) 분말소스인 ‘순 유기농 카레’와 ‘순 우리쌀 간짜장’을 출시한다.

‘키요 분말소스 2종’은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한 카레와 우리쌀로 만든 짜장을 집에서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분말소스다. 또 L글루탐산나트륨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키요 순 유기농 카레’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카레분말과 밀가루, 인도산 강황 등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한 유기가공식품인증 제품으로 사과와 파인애플을 사용해 맵지 않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부드럽고 순한 맛을 자랑한다. 또 ‘키요 순 우리쌀 간짜장’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용 간짜장 분말로 카라멜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우리쌀로 만든 춘장과 짜장,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동후디스의 신제품 ‘키요 분말소스 2종’은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과 전국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개당 3900원이다.


동서식품, 꽃과 과일의 풍부한 아로마 '맥심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
홈 카페족 겨냥한 한정판 로스팅 원두 제품…GS25 판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늘어나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로스팅 원두제품인 '맥심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남쪽의 작은 마을인 코체레 지역에서 수확한 프리미엄 싱글 오리진 원두로 살구 등 과일의 싱그러운 산미와 재스민의 은은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빨강, 노랑, 초록 등 에티오피아의 국기 색상을 바탕으로 한 기하학적인 패턴과 원두 로스팅의 강도와 바디감, 산미의 정도를 표현한 그래프 이미지를 담아 원두의 특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