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강화 끝판왕…동원F&B ‘천지인 홍삼정 명작’
면역력 강화 끝판왕…동원F&B ‘천지인 홍삼정 명작’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3.2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사태 속 면역력 증진 주목
6년근 10뿌리 농축한 프리미엄 제품
합리적 가격에 진세노사이드 함량 최고
생활에 활력-갱년기 여성용 제품도
 

최근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해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 및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이다.

특히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을 구현하고 있으며,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시중 유사제품 18.6mg인데 반해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21mg에 달한다. 가격도 100g 기준 11만 원으로 시중 유사제품(100g 기준 29만 원)과 비교해 합리적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바쁜 일상으로 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활력 도우미로,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은 물론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 ‘천지인 홍삼’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제품들은 물론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양질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을 비롯해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