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동원F&B ‘더킹 쉬림프’, 롯데제과 ‘칙촉이 퐁당 위즐’
[03/25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동원F&B ‘더킹 쉬림프’, 롯데제과 ‘칙촉이 퐁당 위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3.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돼지고기와 채소의 만남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국내산 돈육과 7가지 채소의 최적 배합으로 건강한 맛

 

CJ제일제당이 국내산 돈육과 채소의 만남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더 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돼지고기에 양배추, 당근, 부추 등 7가지 채소를 넣고, 재료를 3~4mm로 썰어 식감을 더했다. 높은 채소 함량(26%)으로 짜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형태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참나무 훈연맛과 담백한 맛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980원(280g*2).

CJ제일제당은 “건강한 제품은 맛이 없다”는 통념을 깨고자 채소의 식감과 소시지 풍미를 동시에 살리기 위해 독자적인 수분배출 제어기술을 적용했으며, 고기와 채소의 최적 배합을 찾아 맛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감칠맛을 높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맛과 풍미, 새로운 식감과 외관까지 모든 면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CJ제일제당의 모든 노하우와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에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더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원F&B, 진짜 새우가 쏘옥 ‘더킹 쉬림프’
큼지막한 새우 모양으로 샐러드, 파스타, 안주 등 다양하게 즐겨

 

동원F&B가 진짜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2종(더킹 쉬림프 오리지널,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을 출시했다.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새우를 엄선해 만든 이 제품은 큼지막한 새우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은 새우 본연의 풍미와 맛살의 식감을,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은 새우와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넣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새우껍질을 벗길 필요가 없어 간식이나 안주로도 좋고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5가지 첨가물(산화방지제, 합성보존료, 팽창제, 스테비올배당체, 코치닐 색소)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40g 2개 묶음에 4980원.

한편 지난 2019년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은 ‘더킹 크랩스’와 ‘더킹 랍스타’를 선보인 동원F&B는 이번 ‘더킹 쉬림프’ 2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맛살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롯데제과, 칙촉×위즐 만남 ‘칙촉이 퐁당 위즐’
초코칩이 덩어리째로 퐁당…초코릿 시럽 더해 진한 초콜릿 맛 배가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홈 타입 아이스크림 ‘위즐’에 촉촉한 ‘칙촉’을 더한 ‘칙촉이 퐁당 위즐’을 출시했다.

‘칙촉이 퐁당 위즐’은 초코칩이 덩어리째 들어간 초콜릿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제품 안 브라우니 다이스와 초콜릿 시럽도 들었다.

초코칩과 브라우니 등이 씹혀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초콜릿 시럽 등이 더해져 한층 진해진 초콜릿 맛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도 ‘칙촉’과의 협업을 강조하기 위해 칙촉의 디자인 콘셉트를 그대로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