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통살 닭다리 구이’ 홈쇼핑서 완판 행진
BBQ ‘통살 닭다리 구이’ 홈쇼핑서 완판 행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3.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간식·안주로 조리 간편
CJ오쇼핑서 8회 매출 20억
 

비비큐는 23일 진행한 CJ오쇼핑 판매방송에서 ‘BBQ 통살 닭다리 구이세트(소금구이맛+양념맛)’ 5000세트를 25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1세트 당 닭다리 20개로 구성돼 총 10만개에 달하는 물량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인스턴트 음식이 아니면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BBQ 통살 닭다리 구이’는 뼈를 발라낸 통살 닭다리로, 황금 올리브유에 16시간 숙성해 속까지 골고루 양념이 배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어린이 간식을 위한 치킨 커리, 닭다리살 햄버거, 닭다리 볶음밥부터 어른들 안주로 닭다리살 꼬치구이, 치즈 오븐구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 에어프라이기로 5분이면 완성돼 간편하다.

이러한 인기에 ‘BBQ 통살 닭다리 구이’는 작년부터 CJ오쇼핑과 함께 진행한 방송에서 8회 모두 완판하며 총 2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온 가족이 특별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BBQ 간편 조리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