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 본격 시판
남양유업,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 본격 시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3.2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자 분석 바탕…칼슘·아연·오메가3 등 3개 유형 식단 제공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대표 홍원식)이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의 정식 론칭과 케어비 공식몰을 오픈한다고 25일 전했다.

‘케어비(CareB)’ 이유식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전문 배송원의 문 앞까지 새벽 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특히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의 가장 큰 특징은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에 있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내 아이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영양 균형은 물론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식단이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3가지 유형으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칼슘 철분 영양맞춤 식단’,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아연, 마그네슘 영양맞춤 식단’, 두뇌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오메가3, 오메가6 영양맞춤 식단’으로 구성돼 내 아이 ‘맞춤’ 식단으로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엄마들에게 이유식 선택에 있어 새로운 기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남양유업 측은 전했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아이의 유전자 분석은 케어비 몰에서 ‘유전자 검사 키트’ 구매 후, 케어비 유전자 분석 서비스가 가능한 병의원을 방문하여 검사 의뢰 및 샘플 채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케어비 공식 몰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가정배달 대리점이 해당 상품을 문 앞까지 배달해 주며, 내 아이 상태에 따라 식단과 원하는 배송일을 엄마가 직접 고르고 스케줄링 할 수 있다.

한편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는 3월 25일 정식 런칭과 함께 공식 몰(https://careb.namyangi.com)에서 대대적인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24% 할인 혜택 제공 및 △레이첼바커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 및 케어비 보냉 가방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휴대용 공기 청정기 및 유아 장난감을 주는 ‘퀴즈 이벤트’ △아기세탁기와 토스트기를 주는 ‘구매자 추천 이벤트’ △인디언텐트 및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주는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