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진진짜라’, 롯데푸드 ‘쉐푸드 테이터펍스’, 동원F&B ‘펭수참치 선물세트’, 커피앳웍스 ‘녹턴’, 웅진식품 ‘티즐’ 2종,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 롯데제과 ‘경기도 상생빵’, 파리바게뜨 ‘HMR 2종’, 던킨 ‘펭수 도넛’
[03/2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진진짜라’, 롯데푸드 ‘쉐푸드 테이터펍스’, 동원F&B ‘펭수참치 선물세트’, 커피앳웍스 ‘녹턴’, 웅진식품 ‘티즐’ 2종,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 롯데제과 ‘경기도 상생빵’, 파리바게뜨 ‘HMR 2종’, 던킨 ‘펭수 도넛’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3.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진짬뽕과 진짜장의 만남 ‘진진짜라’
화끈한 불맛 짜장라면…두껍고 넓은 면 사용해 중화면 느낌 배가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 ‘진진짜라’를 출시했다.

‘진진짜라’는 진짬뽕과 진짜장을 최상 비율로 조합한 불맛짜장이다.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해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두 제품의 장점만을 결합한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푸드, 팝콘감자튀김을 이젠 집에서 ‘쉐푸드 테이터펍스’
한 입 크기로 아이들 간식 제격…에어프라이어 8분이면 조리 끝

롯데푸드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감자튀김 ‘쉐푸드 테이터펍스’를 출시했다.

‘쉐푸드 테이터펍스’는 감자를 동글한 모양으로 만든 감자튀김이다. 해시브라운과 같은 바삭한 식감과 한 입 크기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롯데푸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감자튀김 제품 ‘쉐푸드 크링클컷’도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가정용 감자튀김 라인업을 확대했다. ‘쉐푸드 크링클컷’은 감자를 구불구불하게 잘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감자 본연의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감자튀김이다.

두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에 약 8분간 조리하면 갓 튀긴 감자튀김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색적인 모양의 감자튀김을 집에서 간편히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길어진 방학에 ‘집콕’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간식으로도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펭수참치 15종 담은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
펭수 표정과 어록 담아…특별 제작 패키지로 선물용 제격

동원F&B가 ‘펭수참치’ 15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펭수의 표정과 재치 있는 어록이 담긴 ‘펭수참치’ 15종을 모두 담았고, 알록달록한 색감과 함께 특별 제작된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가격은 4만5000원이며, 수량은 5000세트 한정이다. 동원몰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펭수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포장해 만든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펭수와 함께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앳웍스, 밤에도 어울리는 커피 ‘녹턴’
마운틴 워터 프로세스로 카페인 99.9% 제거

커피앳웍스가 디카페인 커피 ‘녹턴(Nocturne)’을 27일 출시한다.

‘녹턴’은 ‘카페인이 없어 밤에도 어울리는 커피’라는 의미의 콘셉트로, 풍부한 질감과 부드러운 산미, 초콜릿의 풍미가 특징이다.

튺히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Huehuetenango) 지역에서 재배한 커피 생두를 물에 넣어 카페인만 제거하는 ‘마운틴 워터 프로세스(Mountain Water Process)’로 카페인을 99.9%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마운틴 워터 프로세스는 탄소필터를 이용해 카페인만을 걸러 커피 본연의 향미를 해치지 않는 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녹턴은 아메리카노를 포함해 모든 에스프레소 음료 주문 시 300원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다. 또 드립백(1500원/개)과 원두(100g 9000원, 200g 1만6000원)로도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고급 찻잎과 과즙 함께 담은 블렌딩티 ‘티즐’ 2종
달콤하고 그윽한 ‘티즐 피치 우롱티’, 새콤하고 은은한 ‘티즐 유자 그린티’ 2종

웅진식품이 새로운 맛과 향의 블렌딩티 음료 ’티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즐(TEAZLE)’은 ‘티를 즐기다’의 콘셉트로,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다. 티 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호지차, 우롱차, 아쌈홍차 등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으며, 저온 충진 공법으로 풍부한 찻잎의 맛은 살리면서도 상큼한 과즙을 더해 본연의 향미와 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티즐 피치 우롱티’는 달콤한 복숭아에 깊고 그윽한 풍미의 우롱차, 아쌈홍차를 함께 우려내 그윽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티즐 유자 그린티’는 새콤달콤한 유자에 호지차, 아쌈홍차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은은하고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500mL 용량의 페트(PET) 제품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이다.


네스프레소, 디저트에서 영감 받은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
새로워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전문성을 담은 플레이버 커피를 집에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 받아 새로워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Barista Creations Flavoured Coffee)’를 출시했다.

오리지널과 버츄오 각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커피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는 균형 잡힌 커피 베이스가 사용돼 각각의 향을 더욱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바닐라, 캐러멜, 초콜릿, 헤이즐넛 등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더해져 커피의 다양한 맛과 향으로 감각을 깨우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라인 ‘바닐라향 에클레어(Vanilla Éclair) 커피’ ‘캐러멜향 크렘 브륄레(Caramel Crème Brulee) 커피’ ‘초콜릿향 트러플(Cocoa Truffle) 커피’는 에스프레소(40ml) 커피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라인 ‘바닐라향 커스터드 파이(Vanilla Custard Pie) 커피’ ‘캐러멜향 쿠키(Caramel Cookie) 커피’ ‘헤이즐넛향 머핀(Hazelino Muffin) 커피’로, 머그(230ml)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는 전국 14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롯데제과, 경기도 대표 베이커리를 전국 어디에서나 ‘지역 상생빵’ 4종
양주 나블리 베이커리, 용인 W스타일, 부천 빵판다와 협업해 대표 제품 공동 개발

 

롯데제과가 두 번째 ‘지역 빵집 상생 프로젝트’로 경기도 지역 제빵 명인과 공동 개발한 ‘상생빵’ 4종을 출시했다.

경기도 양주지역 ‘나블리 베이커리’와 개발한 ‘나블리 앙버터’는 제과기능장 나정호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며, 용인 지역 ‘W스타일’과의 협업으로 내놓은 ‘W스타일 아몬드크라상’은 30년 제빵 장인 우경수 대표의 감각이 돋보이는 프랑스 스타일의 제품이다.

또 부천 ‘빵판다’ 베이커리와 손잡고 만든 ‘판다빵’ ‘땅콩빵’은 제빵 장인 강민호 대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판다빵’은 체다치즈커스타드와 화이트크림이 이중으로 들어있어 검정색 빵이 화이트크림과 어우러져 판다를 연상시킨다. ‘땅콩빵’은 땅콩 모양 빵 속에 땅콩크림이 일반 땅콩크림빵보다 땅콩버터 함량을 30% 이상 높였다. 신제품 4종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모두 1500원이다.

한편 롯데제과의 ‘지역 빵집 상생 프로젝트’는 국내 우수 빵집의 제품을 양산화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 지역 빵집 경제 활동을 돕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상호 윈윈한다는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제품 ‘나블리 홍쌀빵’이 올 1월 출시 이후 40만개가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집콕족 위한 ‘HMR 2종’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치킨 로제 도리아’…1.8배 양 늘려 한 끼 식사 충분

 

파리바게뜨가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와 노릇하게 구운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다.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려 성인 남성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 매장을 이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던킨, ‘대세 펭귄’ 펭수와 손잡고 ‘펭수 도넛’
코코넛 후레이크를 이용해 식감 물론 시각적 재미 더해

 

던킨이 최근 식품·외식업계 대세 아이콘으로 부상한 ‘펭수’와 협업한 ‘펭수 도넛’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

‘펭수 도넛’은 코코넛 후레이크를 원료로 이용한 것이 특징인데, 버터밀크 케익 도넛 위 남극의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코코넛 후레이크를 뿌려 씹는 재미를 더한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과 버터크림이 들어간 필드 도넛에 코코넛 후레이크를 올린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두 1900원.

‘펭수 도넛’은 전용 패키지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 펭수가 앞에 놓인 도넛을 먹는 듯한 디자인이 패키지에 그려져 있고 도넛 위에는 ‘펭-러뷰’ ‘엣헴’ 등 펭수 유행어를 그린 도넛 픽(pick, 꼬치)를 꽂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