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실제 섭취 경험 공유 가능”
뉴트리 ‘에버콜라겐’ 신규모델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발탁됐다.
뉴트리에 따르면 이사배는 뷰티 아티스트 및 메이크업 전문가로서 매일 화장을 하다보니 피부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고 실제로 에버콜라겐을 섭취하는 소비자다. 이러한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뉴트리 관계자는 “향후 이사배가 모델로 등장하는 영상광고와 뷰티화보를 통해 에버콜라겐인 추구하는 건강한 피부의 아룸다움을 소비자에게 전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