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2020 윈터 팬시푸드쇼에서 확인한 4가지 트렌드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2020 윈터 팬시푸드쇼에서 확인한 4가지 트렌드
  • 민텔코리아
  • 승인 2020.04.07 0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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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성 트렌드 반영 콩고기 육포·야채칩 등 출품
두유 찌꺼기로 만든 제빵 소재 등 친환경 내세워
다이어트용 케토 친화 쿠기·저당 요거트 등 홍보
우울증 줄이는 허브 차, 알로에-콜라겐 생수 눈길
멜라니 자노자 바텔미 민텔 글로벌 푸드 분석가

Specialty Food Association (SFA)가 주최한 제45회 Winter Fancy Food Show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는 수천 명의 식품 소비자와 유통업체가 만나는 장이었다. 글로벌 푸드 분석가 Melanie Zanoza Bartelme도 SFA의 공식적인 트렌드 분석가(spotter)로 쇼를 방문하였다. 그녀는 쇼에서 전문식품 산업이 식품과 음료 분야에서 벌어지고 있는 네 가지 중요 트렌드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해 조사했다.

친환경성(Sustainability),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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