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환절기 맞아 주목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환절기 맞아 주목
  • 강민 기자
  • 승인 2020.03.3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출시 후 홈쇼핑서 4차례 완판
“소화 용이 산양유 함유 단백질 주효”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환절기 시즌을 맞아 주목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환절기 시즌을 맞아 주목 받고 있다.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있게 담은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코로나19‧봄 환절기 시즌 면역력 강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제품 출시후 4번의 홈쇼핑에서 모두 완판사례를 기록했고 4월 1일 5번째 홈쇼핑 방송에서도 완판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외활동이 적은 요즘 면역력 강화 및 단백질 보충 등을 통해 각별한 신체 관리가 요구 되고 있어 단백질 건기식이 각광을 받는 것으로 분석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단백질’은 물 다음으로 우리 신체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필수 영양소이자 면역세포를 구성하는 림프 조직이다. 단백질이 부족해지면 바이러스의 침투가 쉬워지고,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더 많은 에너지와 단백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 일동후디스가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완성한 제품이다.

더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테산과 장 건강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해 소화가 어려운 노인들도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