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없으면 환불해드려요” 이마트 ‘피코크’ 업계 최초 맛 보장 제도 도입
“맛없으면 환불해드려요” 이마트 ‘피코크’ 업계 최초 맛 보장 제도 도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4.0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코크 전 품목 ‘100% 맛 보장제도’ 실시, 맛과 품질 만족 못하면 환불
이마트 “고객 중심 편의 강화…향후에도 고객 만족 위해 지속 노력할 것”

이마트가 새로운 고객 만족 제도인 ‘피코크 100% 맛 보장제도’를 도입한다.

‘피코크 100% 맛 보장제도’는 피코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맛에 대해 만족하지 못한 경우 환불해주는 제도이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상품만 가능하며, 구입 30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입 매장 고객만족센터에서 환불받을 수 있다.

이마트가 ‘피코크 100% 맛 보장제도’를 도입한 이유는 피코크 품질과 맛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여 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특히 이마트는 이번 새로운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피코크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가 ‘100% 피코크 맛 보장제도’ 도입이 가능한 이유는 ‘피코크 비밀연구소’를 통한 맛과 품질에 대한 까다로운 검증을 진행하기 때문. 유명호텔 주방장 출신 등 전문 요리사들이 레시피 개발 및 맛을 검증하고, 바이어들이 전국 팔도의 맛집들을 찾아다니며 상품을 기획하며, 주 2회 상품 품평회가 진행해 셰프, 바이어, 외부전문가 등 총 4단계에 걸치는 까다로운 맛 검증 절차를 통해 상품 출시가 결정된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이번 ‘피코크 100% 맛 보장제도’ 도입을 통해 피코크가 지닌 맛있고 품질 좋은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