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면발에 김치 비빔소스 조화가 소비 욕구 유발
농심은 최근 출시한 ‘칼빔면’ 5000세트가 11번가에서 6시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추가로 2차 판매도 준비할 예정이다.
‘칼빔면’은 기존 비빔면대비 3배 두꺼운 칼국수 모양 면발이 특징으로, 칼국수 면발에 김치 비빔소스를 더해 매콤 새콤한 맛을 더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두꺼운 면발과 김치 비빔소스를 특징으로 한 칼빔면에 대한 궁금증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며 “추가 2차 판매를 꼭 놓치지 말고 구매해 여름 별미 ‘칼빔면’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