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9 오늘의 새상품]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6종’, 롯데제과 ‘앙빵 디저트 멜론 아이스샌드·카페프레소 아인슈페너’, 잠바주스 ‘홍삼 음료’,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SPC삼립 ‘미각제빵소’
[04/09 오늘의 새상품]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6종’, 롯데제과 ‘앙빵 디저트 멜론 아이스샌드·카페프레소 아인슈페너’, 잠바주스 ‘홍삼 음료’,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SPC삼립 ‘미각제빵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4.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매일 건강하게 100% 충족 ‘브이푸드 6종’
간편한 섭취를 위한 차별화된 정제 적용, 고객 맞춤형 기능성으로 시장 공략 본격화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Vfood)’ 신제품 6종을 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복합’ ‘비타민C’ ‘비타민D’)과 ‘칼슘’ ‘마그네슘’ 총 6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천연 유래 원료의 핵심 콘셉트는 유지한 채 제형,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기획했다. 특히 비타민도 음식처럼 권장 섭취량이 중요하다는 점을 내세웠다. 식약처 규정 일일 권장섭취량에 맞춰 설계해 넘치거나 부족함 없이 섭취 가능하다.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6종 모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작은 정제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다. 특히 ‘비타민 B복합’과 ‘비타민C’, ‘비타민D’ 3종의 경우 ‘설하(舌下)’ 타입으로 물 없이 혀 밑에서 녹여먹을 수 있다.

신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 20가지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다. ‘비타민 B복합’은 에너지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 6종을 담았다. ‘비타민C’는 섭취 시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D’는 야외 활동이 부족해 칼슘 흡수가 떨어지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마그네슘’은 청정지역 아일랜드 산(産)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제품 출시와 함께 신규 CF모델로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방송을 통해 ‘국민 먹거리 개선’에 힘써온 백종원 대표가 올바른 비타민 섭취를 알리는 콘셉트다. 오는 13일부터 온에어한다.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앙빵 디저트 멜론 아이스샌드·카페프레소 아인슈페너’
멜론맛 아이스크림을 카스텔라가 감싸…아인슈페너 커피 아이스크림 재해석

 

롯데제과가 빙과 신제품으로 ‘앙빵 디저트 멜론 아이스샌드’ ‘카페프레소 아인슈페너’ 2종을 출시했다.

‘앙빵 디저트 멜론 아이스샌드(1500원)’는 작년 선보인 ‘앙쌀찰찰(앙빠빠샌드, 쌀로달, 찰옥수수, 찰떡아이스 통합브랜드)’의 ‘앙빠빠샌드’에 이은 디저트류 제품이다. 멜론맛의 아이스크림을 카스텔라가 감싸고 있어 아이스크림이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카페프레소 아인슈페너(3000원)’는 ‘아인슈페너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아랫부분에는 커피 셔벗이 들어가 있어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윗부분에는 밀크 믹스에 에스프레소 시럽과 코코아 파우더를 올려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잠바주스, 정관장 협업 홍삼 음료 2종
면역력 강화 ‘홍삼 스무디’ ‘홍삼 라떼’

 

SPC 잠바주스가 홍삼 브랜드 정관장과 손잡고 홍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우유와 꿀, 얼음을 정관장 홍삼 원료와 함께 혼합한 ‘홍삼 스무디(7300원)’, 홍삼맛과 커피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홍삼 라떼(HOT/ICED, 6800원)’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면역력 강화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정관장과의 협업으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로 잠바주스만의 맛있는 음료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 그때 그 시절 커피 한 잔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레트로 감성 담은 패키지와 보온병, 머그컵 등 한정판 굿즈도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1980~90년대의 빈티지 감성을 담은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은 옛날 제품 특유의 복고스러움에서 색다른 매력과 흥미를 느끼는 MZ세대를 겨냥한 한정판 제품이다. 따뜻한 색감을 바탕으로 예스러운 타이포그래피 등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셑-트’ ‘있읍니다’ 등 과거 맞춤법을 사용해 레트로 감성을 한층 더했다.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은 △맥심 레트로 에디션 보온병 세트와 △맥심 레트로 에디션 머그 세트 총 2종이다. 각각의 패키지에는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한 맥심 오리지날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가 포함돼 있다.

또한 일명 '마호병'으로 불리며 90년대 맥심 커피의 판촉물로 높은 인기를 끈 빨간색 보온병과 커다란 맥심 로고가 인상적인 머그컵 등 스페셜 굿즈를 포함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 11번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SPC삼립 미각제빵소, ‘바닐라 소라빵·메론빵’
바닐라빈, 메론 커스터드 등 차별화된 식재료로 편의점 대표 베이커리 등극

 

SPC삼립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미각제빵소 인기 제품인 ‘초코소라빵’을 응용해 프랑스산 바닐라빈을 사용한 필링을 넣은 ‘바닐라 소라빵’과 아몬드 분말, 소보로 토핑으로 만든 메론 껍질 모양 빵 속 메론 커스터드를 넣은 ‘메론빵’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미각제빵소는 차별화된 라인업 구성과 높은 품질을 통해 편의점 대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