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점 제외 11개 전 매장 확대…‘해피오더’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이용 가능
쉐이크쉑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그랜드 론칭한다.
쉐이크쉑은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점’ ‘청담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을 통해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파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에 맞게 딜리버리 서비스도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매장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는 등 공식 론칭을 철저히 준비해 왔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