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케어비’ 오픈 한 달 만에 무료체험 신청 3천명 돌파
남양유업 ‘케어비’ 오픈 한 달 만에 무료체험 신청 3천명 돌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4.20 14: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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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비 공식몰에서 신청 가능…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

남양유업(대표 홍원식)이 지난달 25일 정식으로 론칭한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무료체험 오픈 한 달 만에 약 3000명의 고객이 무료체험을 신청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케어비는 전 세계적으로 구독경제 열풍이 불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배달 이유식 사업 브랜드로,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신사업 모델이기도 하다.

아이에게 어떤 이유식이 잘 맞을지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계획한 ‘케어비’ 무료체험은 현재 케어비 공식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현재 무료체험 외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케어비(CareB)’ 이유식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전문 배송원의 문 앞까지 새벽 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배달 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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