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1 오늘의 새상품]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CJ제일제당 리턴업 ‘맞춤형 건강 솔루션’, 던킨 ‘베이컨 에그 샌도’, 뚜레쥬르 ‘쉐이크·빙수’, 투썸플레이스 ‘디카페인 캡슐커피·스틱커피’
[04/21 오늘의 새상품]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CJ제일제당 리턴업 ‘맞춤형 건강 솔루션’, 던킨 ‘베이컨 에그 샌도’, 뚜레쥬르 ‘쉐이크·빙수’, 투썸플레이스 ‘디카페인 캡슐커피·스틱커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4.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미니 스틱형 콜드브루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콜드브루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차세대 스틱형 콜드브루인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미니 스틱형(1g)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는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지난 2018년 국내 커피시장의 콜드브루 열풍 속에 선보인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이다. 국내 커피 소비자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레시피로 변형해 커피를 즐기는 점에 착안해서, 이에 최적화된 중량인 1g 스틱으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가격은 3000원(10개입).

이번 신제품은 18℃ 이하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해 편안한 바디감, 콜드브루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찬 물에 잘 녹는 특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콜드브루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 사탕수수를 이용한 생분해성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는 10개입, 50개입 및 6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현재 네스카페 샵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부터는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할인점에서는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콜드브루 메이슨자 기획팩’을 기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CJ 리턴업, 4060세대 맞춤형 건강 솔루션
눈 건강·혈행 개선·다이어트 제품 내놓아…배우 성유리 모델 발탁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공한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이 작년 8월 론칭한 ‘스마트에이징(현명하게 나이듦)’ 브랜드다. 40세 이후 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이원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눈 건강, 혈관 건강, 다이어트 제품이다. 기존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을 40세 이상, 60세 이상으로 구분해 초기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40+’와 노화 관리에 초점을 맞춘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60+’을 내놓았다.

혈관 건강 제품은 생애 전환기를 처음 경험하는 40대 이상부터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혈관 관련 건강지표가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리턴업 콜레스테롤 케어’와 ‘리턴업 혈행 케어’로 구분했다. 또한 팻다운 브랜드 제품을 '리턴업 팻다운'으로 리뉴얼해 다이어트 제품군을 강화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운동형, 식이형, 일상형으로 나누고 주요 소비층인 여성을 위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추가했다.

가격은 한 달 섭취 기준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40+’과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60+’는 각각 2만2000원/2만8000원이며, ‘리턴업 콜레스테롤케어 알티지 오메가3+카테킨’과 ‘리턴업 혈행케어알티지오메가3’는 각각 3만2000원/2만5000원이다. ‘리턴업 팻다운’은 3만9000원.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하게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나가고 있다”며 “신뢰할 수 있는 원료와 품질을 앞세워 생애 전환기,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리턴업’ 라인업 확대에 맞춰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를 모델로 발탁했다. 성유리의 젊고 건강한 이미지가 ‘스마트에이징’ 브랜드인 ‘리턴업’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유리는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약속해줘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리턴업’ 브랜드가 강조하는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던킨, 도넛과 샌드위치 경계선 ‘베이컨 에그 샌도’
도넛 사이에 베이컨, 치즈 등 넣어…핫도그 2종 리뉴얼

 

던킨이 도넛 사이 베이컨, 치즈 등을 넣은 ‘베이컨 에그 샌도’를 출시하고, 맛과 서비스를 강화한 핫도그 리뉴얼 2종을 내놓았다.

’베이컨 에그 샌도(3500원)’는 던킨 인기 제품 ‘페이머스 글레이즈드(2개)’를 사용한 샌드위치 콘셉트 제품이다. 속 재료는 베이컨과 에그 후라이 패티, 체다 치즈를 넣었다. 글레이즈드 도넛의 단맛과 재료의 짭짤한 맛이 어우러지며, 다양한 재료의 식감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핫도그(3700원)’ ‘비프칠리 핫도그(4000원)’를 리뉴얼했다. 기존 핫도그 번을 소프트 번으로 교체하고, 구매 시 케첩과 머스터드소스를 별도 제공해 고객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전용 패키지도 제공한다.

던킨 관계자는 “간편식 강화 전략 일환으로 핫샌드위치, 핫도그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던킨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이색 간편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올 여름 강타 쉐이크·빙수 내놓아
우유 본연의 맛 ‘사르르 우유 쉐이크’…양·종류 대폭 늘린 빙수 눈길

 

뚜레쥬르가 올 여름시장을 겨냥해 쉐이크와 빙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르르 우유 쉐이크’는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한 순수 우유 쉐이크로, 기존 바닐라 향이 강하고 텁텁하게 느껴졌던 쉐이크들에 비해 산뜻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내놓은 빙수는 작년보다 재료의 양과 종류를 대폭 늘리고, 빙수 위 식빵 캐릭터 초콜릿을 올려 비주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팥 듬뿍 인절미 빙수’는 우유 얼음 위 전년대비 1.5배 큰 ‘구슬 인절미’와 국내산 팥 토핑을 풍성하게 올렸고, ‘나타드 코코’는 최근 버블티, 곤약 젤리 등 쫀득한 식감의 음료가 인기를 끄는 트렌드에 맞춰 코코넛으로 만든 천연 젤리 ‘나타드 코코’를 더한 과일 빙수다. 또한 ‘애플망고 코코빙수’는 애플망고와 패션 후르츠를 올려 식감을 더했고, ‘베리 코코빙수’는 딸기와 블루베리 과육 토핑을 올려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홈카페 고급화·세분화 트렌드 맞춰 ‘디카페인 캡슐커피·스틱커피’
친환경 공법으로 카페인 제거…커피 풍미 극대화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투썸 에이리스트 디카페인 원두가공상품’을 출시했다.

최근 홈카페 시장에 고급화·세분화 추세가 확산됨에 따라 디카페인 원두가공상품을 확대한 것. 기존 제품 외 ‘캡슐커피’ ‘스틱커피’를 새롭게 추가해 디카페인 원두가공상품에 대한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투썸 에이리스트 캡슐커피 SWP디카페인’은 콜롬비아 원두와 브라질 원두를 블렌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고, 물에 생두를 담가 친환경적으로 카페인을 제거하는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SWP)’ 공법으로 제조했다.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디카페인’은 브라질산 원두를 미세하게 분쇄한 원두 가루를 넣어 커피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 시장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디카페인 홈카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투썸 커피를 장소, 시간에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취향과 기분에 따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