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셀렉스’ 할인 판매…‘머슬랭가이드’도 증정
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셀렉스’ 할인 판매…‘머슬랭가이드’도 증정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4.2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몰서 최대 45% 할인…홈트레이닝 포스터 ‘머슬랭 가이드’ 배포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셀렉스’ 브랜드 행사를 연다. 특별 제작한 홈트레이닝 운동 가이드와 더불어,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2일부터 어버이날인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는 포스터 형태의 홈트레이닝 가이드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실내에 부착해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서울대학교 분당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 박지홍 교수의 자문을 받아 부위별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 3단계의 난이도 별 스트레칭도 포함돼 누구나 상황에 맞게 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결제화면이나 수령한 머슬랭가이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검진권, 셀렉스 음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본 행사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한다.

셀렉스 브랜드데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직영몰(https://brand.naver.com/maeil)에서 확인 가능하며, 셀렉스 전문상담센터(080-860-1539)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