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3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술술 풀리는 하루 작두콩차’, 푸르밀 ‘트리플케어’, 세븐일레븐, ‘소반 냉동간편식’ 2종, 크라운제과 ‘과자선물세트’, 롯데제과 ‘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 뚜레쥬르 ‘인기 캐릭터 케이크 총출동’, 파리바게뜨 ‘스노우 화이트 치즈케이크’
[04/23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술술 풀리는 하루 작두콩차’, 푸르밀 ‘트리플케어’, 세븐일레븐, ‘소반 냉동간편식’ 2종, 크라운제과 ‘과자선물세트’, 롯데제과 ‘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 뚜레쥬르 ‘인기 캐릭터 케이크 총출동’, 파리바게뜨 ‘스노우 화이트 치즈케이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4.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작두콩으로 담백·구수하게 ‘술술 풀리는 하루 작두콩차’
100% 국산 작두콩 꼬투리를 열풍 로스터로 로스팅

롯데칠성음료가 100% 국산 작두콩을 담백하고 구수하게 우려낸 차음료 ‘술술 풀리는 하루 작두콩차’ 500mL 페트병을 선보였다.

제품은 100% 국산 작두콩 꼬투리를 사용했으며 제조 공정에서 열풍 로스터(Roaster)로 원물을 상하좌우 고르게 로스팅해 작두콩 본연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잘 살리기 위해 100% 국산 둥굴레를 혼합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설탕을 넣지 않은 0kcal의 무당차음료로 물 대용으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패키지는 콩깍지의 생김새가 작두와 닮았다 해서 작두콩(Sword bean)이라 불리는 원물 이미지를 정면에 배치하고 ‘100% 국산 작두콩 꼬투리 혼합 추출액’ 문구를 넣어 국산 작두콩차임을 강조했다. 환경을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이 적용된 점도 특징이다.


푸르밀, 면역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 ‘트리플케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자기방어 성분으로 ‘3중 보호 시스템’

푸르밀이 면역을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 ‘트리플케어’를 출시한다.

트리플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자기방어성분을 포함한 ‘3중 케어 시스템’으로 장 건강은 물론 면역까지 생각한 기능성 발효유다. 유산균으로 대표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좋은 유익균을 통칭하며, 프리바이오틱스는 영양분으로써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살아서 가도록 도움을 준다. 푸르밀 식품연구소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트리플케어의 3중 유산균 설계를 완성했다.

특히 특허 받은 기능성 유산균 nF1과 카제이균, 비피더스균까지 건강한 장을 위한 3가지 복합유산균을 함유했다. nF1이 소장에서 흡수되면 체내 면역을 담당하는 대식세포를 통해 NK세포를 자극하는데, NK세포가 활성화할수록 면역력이 높아진다.

유산균을 포함해 상황버섯추출물, 산화아연 등 면역(자기방어)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핵심원료를 담았다. 가격은 3980원(130ml*4입).


세븐일레븐, 가정간편식 브랜드 ‘소반’ 라인업 확대…냉동간편식 2종
‘소반’ 직화김치볶음밥, 직화새우볶음밥 2종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소반’ 라인업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확대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냉동간편식을 새롭게 선보이며, 자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소반의 카테고리를 본격 강화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직화김치볶음밥’, ‘직화새우볶음밥’ 등 2종으로 별도 조리과정 없이 렌지업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고온 불판에서 빠르게 볶아내 은은한 불향과 고슬고슬한 밥맛이 특징이며, 양도 1인 가구에 적당해 남기거나 버릴 부담이 없다.

직화김치볶음밥은 아삭한 김치를 썰어 넣어 식감이 좋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직화새우볶음밥은 계란볶음밥에 탱글탱글한 새우를 통째로 넣어 완성했다. 판매가격은 30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셀렉트 강릉교동반점’ 소컵을 무료 증정한다.

한편 세븐일레븐 ‘소반’은 ‘바쁜 당신을 위한 가장 편리하고 행복한 식탁’이라는 콘셉트 아래 1인 가구에 최적화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소반’은 덮밥류, 반찬류, 면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크라운제과, 대표 과자가 한 번에 와르르 ‘과자선물세트’
레트로 감성 담은 복고 스타일 책가방 모양 패키지…10만개 한정판매

 

크라운제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죠리퐁, 하임, 산도 등 대표과자를 담은 과자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복고 스타일 책가방 모양으로 재미를 더한 과자 선물세트 3종은 5월 한달 간 10만개 한정판매한다. 죠리퐁, 하임, C콘칲 등 6가지 인기과자를 담은 포켓몬스터 ‘피카츄’ 백팩 선물세트와 4가지 스낵과자를 담은 스낵색 등으로 구성됐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과자 5종(산도, 참크래커, C콘칲, 메이플콘, 마이쮸)에 들어있는 행운카드(‘사랑을 전해봄’)를 통해 가정용 게임기 등을 증정하고, 크라운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의 인증이벤트 참여 시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며 가족들이 함께 하는 시간도 늘어난 만큼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완판 행렬 ‘흔한남매 과자세트’ 5000세트 추가 판매
티몬, 쿠팡 등 온라인몰 판매처 확대

 

롯데제과가 지난달 출시 1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던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를 다시 선보인다.

지난달 11번가를 통해 판매한 과자세트는 1주일만에 준비된 6000세트가 모두 소진됐다. 롯데제과는 소비자들의 거듭된 재판매 요청에 따라 5000세트를 추가로 생산하고 온라인몰 티몬, 쿠팡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과자세트는 ‘칙촉’ ‘청포도캔디’ ‘칸쵸’ ‘치토스’ ‘꼬깔콘’ ‘시리얼’ ‘빼빼로’ 등 인기 제품 7종과 양치컵, L홀더, 스티커, 뱃지 등 ‘흔한남매’ 캐릭터가 들어간 제품 4종이 함께 담겨 있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뚜레쥬르, 어린이날 맞아 인기 캐릭터 총출동
미니 마우스, 엘사, 헬로카봇 등 활용 케이크·빵류 등 선봬

 

뚜레쥬르가 어린이날을 맞아 미니 마우스, 엘사,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한 케이크를 대거 출시했다.

‘미니 마우스_요거베리 생크림’은 미니 마우스를 모티프로, 핑크빛 글라사주를 입힌 케이크에 미니 마우스와 머리띠 장식물을 올렸다.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잼을 더한 것이 특징.

겨울왕국 2 케이크 2탄 ‘엘사_스노우 애플’은 흰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변신하는 영화 속 엘사의 모습을 재현했다. 크랜베리 크림과 사과 과육이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낸다.

헬로카봇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도 내놓았다.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 유니크루저와 친구들의 출동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 초코 케이크다. 완성도 높인 피규어와 합체 장난감, 로봇 가면 입체 받침 등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다이노월드2_티라노의 습격’은 초콜릿 케이크 위 공룡 피규어를 올리고, 우거진 숲을 표현한 케이크 받침이 생동감을 더한다.

간식용으로 즐기기 좋은 빵도 있다. ‘띠띠뽀 띠띠뽀 휭거마드레느세트’는 띠띠뽀, 지니, 디젤 등 기차 모양 패키지 속에 개별 포장된 마드레느를 넣었다. 상단을 누르면 띠띠뽀 애니메이션 주제곡이 나온다. ‘헬로카봇 초코휭거 마드레느’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진한 치즈의 향연 ‘스노우 화이트 치즈케이크’
끼리 치즈, 필라델피아 치즈 등 넣어 풍미 가득

 

파리바게뜨가 기존 치즈 케이크와 원료와 공법을 달리해 치즈 케이크의 맛을 한층 끌어올린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는 끼리 치즈로 만든 치즈 케이크 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넣은 치즈무스크림을 올려 하얀 눈이 소복하게 내린 모습을 연상케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치즈 고유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더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제품”이라며 “진한 치즈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