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5년 연속 중국서 파이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오리온 ‘초코파이’, 5년 연속 중국서 파이부문 브랜드 파워 1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4.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친구 의미 ‘하오리요우’ 이름으로 25년 넘게 사랑받아
△중국에서 판매 중인 오리온 하오리요우 ‘파이’ 제품.(제공=오리온)
△중국에서 판매 중인 오리온 하오리요우 ‘파이’ 제품. (제공=오리온)

오리온 ‘초코파이’가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 파이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오리온은 중국 대표 기업 브랜드 연구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한 ‘2020년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C-BPI)’ 파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 껌·스낵 부문에서 3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에서 좋은 친구라는 뜻의 ‘하오리요우’라는 이름으로 25년 넘게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제품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오리온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 개발 노력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들로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며 “더욱 참신하고 혁신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