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인기 음료 골라 특별 할인 ‘무적 1DAY’ 연다
일화, 인기 음료 골라 특별 할인 ‘무적 1DAY’ 연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4.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쇼핑 일화 공식몰에서 단 하루…인기 음료 최대 33% 할인 판매
△(사진=일화)
△(사진=일화)

일화(대표 정창주·김상균)가 인기 음료를 단 하루 동안 특가 판매하는 ‘무적 1DAY’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 일화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기획전은 24일 0시부터 오픈되며,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 맥콜, 온라인전용 탄산수 브랜드 아임톡 5종 및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등 주요 인기 음료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품목 중 아임톡 ‘1+1’ 기획 상품에는 별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355ml 시리즈 (24캔 1박스)를 구매하면 같은 맛 제품 1박스와 함께, 외부에서 사용하기 좋은 보냉팩이 제공된다.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아임톡은 플레인, 풋귤탄산, 한라봉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자두 에이드 등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은 네이버포인트 5% 적립과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되며, 베스트 리뷰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 일화 공식쇼핑몰을 스토어찜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이 추가 발급된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낮 기온이 20도가 넘는 등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무료배송 및 사은품까지 준비된 이번 특별 할인 기획전을 통해 일화의 인기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