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계절밥상·제일제면소·더플레이스 등 네이버 스마트주문 도입
빕스·계절밥상·제일제면소·더플레이스 등 네이버 스마트주문 도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4.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포장 서비스 등 이용 증가 추세 맞춰 고객 편의성 높여
 

앞으로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의 To-go 메뉴를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언택트 소비 증가로 배달, 포장 서비스 등 이용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To-go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장했다.

이용방법은 네이버에서 픽업할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매장을 검색한 후 ‘포장’ 탭으로 들어가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결제한 뒤 준비 시간 알림에 맞춰 매장을 방문해 메뉴를 바로 픽업하면 된다.

빕스(VIPS)는 피자,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 스틱, 웨지 감자 등을 2단 박스에 구성한 ‘파티박스’, 샐러드부터 치즈케익 디저트를 담은 한끼 식사 ‘채끝등심 스테이크 세트’ ‘팬프라잉 통삼겹 세트’ ‘갈릭 바비큐 폭립 세트’ 등 다양한 다이닝박스 세트가 준비돼있다.

계절밥상은 계절 고깃간 메뉴를 한끼 구성으로 담은 ‘마포식 돼지 양념 구이 도시락’과 인기 메뉴인 반반치킨 외 최근 봄 메뉴로 출시한 ‘불떡 주꾸미 볶음 도시락’ ‘주꾸미 오색 볶음밥’은 물론 ‘LA양념갈비’ ‘매운 고추장·마늘 간장 쪽갈비’ ‘숙성담은 고추장·간장 불고기’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도 있다.

제일제면소는 ‘소불고기 도시락’ ‘수제 돈까스 도시락’을 포함한 도시락 메뉴 4종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덮밥 메뉴, 씨앗닭강정 등 튀김류도 판매한다. 용기 채 바로 끓여먹으면 되는 ‘모둠우동전골’ ‘얼큰왕만두전골’ 등 전골 2종도 있다.

더플레이스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 그대로 샐러드부터 화덕에서 구운 화덕피자, 파스타, 리조토, 에이드 등 다양하다.

한편 CJ푸드빌은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빕스, 계절밥상은 15% 할인, 더플레이스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