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공식음료 후원에 나서
‘게토레이’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공식음료 후원에 나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5.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리그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승리의 순간, 게토레이’ 알려 나갈 계획
승리의 순간 어워드, 매치볼 딜리버리,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활동 펼칠 예정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2020시즌부터 2022시즌까지 총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2020시즌부터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 K리그의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승리의 순간 어워드’ ‘매치볼 딜리버리’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2020시즌부터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 K리그의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승리의 순간 어워드’ ‘매치볼 딜리버리’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K리그의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승리의 순간 어워드’ ‘매치볼 딜리버리’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토레이 브랜드 슬로건인 ‘승리의 순간, 게토레이!’를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손잡고 ‘게토레이 승리의 순간 어워드’를 진행한다. 이 어워드는 매월 SNS 팬 투표를 통해 승리 팀에서 골을 넣은 선수 1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팬이 직접 시상자로 나설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 진행되는 ‘매치볼 딜리버리(Match-ball Delivery)’에서는 게토레이 매치볼 거치대로 시합구를 전달해 경기 중계를 시청하는 축구 팬들에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무관중 경기로 개막하는 K리그가 유(有)관중으로 전환되는 대로 K리그1의 11개 구단과 해당 구단 연고지 유소년이 참여하는 ‘에스코트 키즈(Escort Kids)’,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갈증해소 타임’ 등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