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8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350ml 대용량 캔',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오리진스 로즈데이 기획팩’, 롯데제과 ‘마우스워터’
[05/08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350ml 대용량 캔',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오리진스 로즈데이 기획팩’, 롯데제과 ‘마우스워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5.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밀크씨슬 추출물 첨가한 ‘간편한 닥터캡슐’
연세세브란스 병원 인요한 박사와 협업…브랜드 인지도·신뢰도 높여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유산균 대비 1000배 더 살아서 장까지 가는 이중캡슐 발효유다.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여기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하여 소비자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 ‘간편한 닥터캡슐’이다.

‘간편한 닥터캡슐’은 130mg의 밀크씨슬 추출물을 첨가해, 1병으로 밀크씨슬 일일 섭취량 기준을 충족한다. 또한 히말라야 고산지대 청정지역에서 자라나는 야생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빙그레는 닥터캡슐 광고 모델로 연세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인요한 박사를 작년에 이어 한번 더 기용했다. 인요한 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더욱 견고히 해 나가고 있으며 닥터캡슐 브랜드의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동아오츠카, 용량 늘리고 칼로리 줄이고 '오란씨 파인애플 350ml 대용량 캔'
GS25 편의점에서 판매…복고 감성의 뉴트로 패키지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오란씨가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전통)를 살려 복고감성의 뉴트로 패키지로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란씨 파인애플 대용량 캔은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내 파인애플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가 1일 권장량의 3.5배 담겨있는 것이 특징.

특히 용량은 커졌지만 기존 제품보다 더 낮아진 저칼로리(350ml 캔 기준 69kcal, 100ml당 20kcal 이하)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 없이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내년 출시 50주년을 맞는 오란씨는 오란씨가 주최하는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꽃 정기구독 서비스와 손잡고 ‘네스카페 오리진스 로즈데이 기획팩’
네스카페 오리진스 인기제품 2종과 장미꽃, 화병, 꾸미기 스티커로 구성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오리진스’는 꽃 정기구독 서비스 꾸까와 함께 한정판 로즈데이 기획팩을 출시했다.

네스카페 오리진스X꾸까 로즈데이 기획팩은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장미꽃과 각 원산지별 원두 고유의 맛을 담은 ‘네스카페 오리진스’를 함께 담아, 감사의 달 5월과 로즈데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기획팩은 ‘네스카페 오리진스’의 인기제품인 ‘콜롬비아’, ‘알타리카’ 2종(각각 10개입X2세트)에 장미 꽃다발, 화병, 꾸미기 스티커를 더해, 직접 화병을 꾸미고 취향의 맞는 커피를 골라 나만의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7900원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선착순 판매되며, 14일 로즈데이에 맞춰 일괄 배송된다.


롯데제과, 입 안 가득 상쾌함 ‘마우스워터’
침 분비 촉진 성분 함유 마우스워터링 향 첨가…치아에도 달라 붙지 않아

 

롯데제과가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출시했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하고, 레몬라임민트 향을 첨가해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해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껌 베이스는 롯데만의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해 특허를 받은 것으로, 롯데제과의 오랜 껌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