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화제의 ‘임영웅커피’ 제품명을 맞혀라 SNS 이벤트 열어
매일유업, 화제의 ‘임영웅커피’ 제품명을 맞혀라 SNS 이벤트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5.0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신제품 이름 맞히는 SNS 이벤트 진행
오는 17일까지 바리스타룰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바리스타룰스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출시와 가수 임영웅의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마련됐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임영웅이 들고 있는 커피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5일 바리스타룰스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일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는 임영웅의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방송 진행과 함께 바리스타룰스 홍보 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임영웅커피’로 부상 중인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는 특허 받은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 풍부한 커피의 향은 그대로 살리고 부드러운 우유의 밸런스를 잘 맞춰 커피의 묵직한 맛과 깔끔함이 특징인 제품이다.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의 카페인 양은 컵(325mL) 기준 약 5mg 이하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시한 카페인 하루 섭취 권장량의 1.25% 수준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