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식품 찾아라” SIAL Paris, 미래 솔루션 조명 인터랙티브 설문 개설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식품 찾아라” SIAL Paris, 미래 솔루션 조명 인터랙티브 설문 개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5.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 10월 19~22일 개최
5월 접수-6월 말 결과 공개
최우수 제안 산업에 구체화

SIAL Paris가 세계 각지의 식품 전문가들이 주제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여 그에 따른 각자의 생각을 투표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설문을 연다. 가장 우수한 제안은 전시회 현장에서 선보인다.

△future-food.make.org 인터렉티브 설문 화면
△future-food.make.org 인터렉티브 설문 화면

올해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SIAL Paris 2020 전시회는 강력하고 통합적인 주제를 중심으로 토론회를 열어 새로운 원동력을 만들 예정이다. 전환, 재창조, 그리고 글로벌 사회적 책임이 더욱 중요한 시기에 식품업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주요한 변혁을 다루기 위해 전 세계 식품 전문가들을 모은다.

특히 올해는 급속한 인구 증가에 대한 식품업계의 해결책에 집중한다. 급속한 인구 증가는 전 세계 식품 커뮤니티에 중요한 도전 과제라 하겠다. 먹을 수 있는 식량을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 분명히 혁신보다는 우선이지만 새로운 패러다임은 환경오염을 줄이고, 생산량을 높이고, 새로운 공급원을 탐구하고 더 투명하게 하는 것 등을 고려해야 한다. 이에 전 세계 전문가들과 사람과 환경을 존중하는 해결책을 찾아내는 것이 금번 SIAL Paris의 주요 사명이라고 주최 측은 밝혔다.

이에 SIAL은 Make.org플랫폼을 통해 관련 파트너들과 협력, 모든 사람들이 더 나은 식문화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국제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전 세계 많은 식품 전문가들의 참여를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SIAL 주최 측은 5월 말까지 수집된 인터랙티브 설문 결과를 6월 말에 공개하고 SIAL Paris 전시회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제안을 선정, 식품산업에 구체적으로 실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의견 제시와 설문 참여는 5월 29일까지 future-food.make.org에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