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수 임영웅과 ‘임영웅커피’ 바리스타룰스 CF 촬영 완료
매일유업, 가수 임영웅과 ‘임영웅커피’ 바리스타룰스 CF 촬영 완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5.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준급 피아노 연주실력과 새로운 매력 뽐내···6월 중순 TV 온에어 예정

14일 인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가수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CF 촬영이 진행됐다. 5월 1일 폴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주최로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한 지 보름만이다.

이번 광고의 주요 컨셉은 커피의 맛으로, 바리스타룰스의 맛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내용이다. 광고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숨겨진 소울감과 카리스마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촬영 현장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 솜씨를 뽐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냄과 동시에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임영웅은 광고 모델 선정 이전에도 개인 SNS 상에서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왔다.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제조사인 매일유업 측으로 모델 기용을 적극 추천해 정식 모델로 발탁된 것. CF 촬영 현장에서도 임영웅은 촬영 중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제품을 놓지 않으며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톡톡히 보여줬다고.

가수 임영웅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바리스타룰스 신규 광고는 6월 중순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카페인 없이도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와 기교 없이도 노래 본연의 맛을 살리는 임영웅 씨가 최고의 궁합이라고 생각한다. 1등 커피와 1등 가수의 만남을 기념해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