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홍보 올해도 남주혁과 동행
투썸플레이스 홍보 올해도 남주혁과 동행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5.1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밀레니얼 세대 호응 높아 재선정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과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투썸은 작년 남주혁을 모델로 앞세워 광고 캠페인 화보 및 영상, 페어링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특히 남주혁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일상 속 활력을 주는 커피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하고 브랜드의 주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 더 친근하게 다가갔다는 평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작년부터 호흡을 맞춰온 팀워크를 바탕으로 브랜드 주요 타깃 층인 2534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남주혁과 제품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3일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