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카페 10곳 선정…포장지 등에 카페 소개 및 제품 등 지원
롯데제과가 초코 디저트 브랜드 ‘칙촉’을 통해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 돕기에 나섰다.
롯데제과는 서울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 10곳을 선정해 ‘칙촉’ 제품 포장지에 간단한 카페 정보를 소개했다. 제품 겉면에 QR 코드를 삽입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카페의 주소와 시그니처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들 10곳의 카페에는 ‘칙촉’과 함께 머그잔, 그립톡 등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소상공인 지역 카페를 돕고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칙촉’의 이미지 홍보를 위한 상생 취지에서 기획됐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상생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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