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2 오늘의 새상품] 웅진식품 '아침햇살 아몬드&땅콩', 쟈뎅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 2종, BBQ ‘사이드메뉴 삼총사’
[05/22 오늘의 새상품] 웅진식품 '아침햇살 아몬드&땅콩', 쟈뎅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 2종, BBQ ‘사이드메뉴 삼총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5.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 견과의 고소함이 가득한 '아침햇살 아몬드&땅콩'
아침햇살의 부드러움과 아몬드, 땅콩의 고소함에 칼슘까지 더해

웅진식품이 견과의 고소함과 칼슘을 담은 ‘아침햇살 아몬드&땅콩’을 출시한다.

신제품 ‘아침햇살 아몬드&땅콩’은 부드러운 맛의 아침햇살에 아몬드와 땅콩의 고소함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이 200mg 함유돼 있으며, 우리 쌀에 4가지 곡물(현미, 보리, 흑미, 수수), 그리고 대두와 참깨까지 더해 속을 든든하게 채우기 좋다.

신제품은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190mL의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으며, 전국 슈퍼마켓 및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쟈뎅, 간편한 데일리팩 원두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 2종
콜롬비아, 브라질 등 대표 커피 산지의 독자적인 맛과 향 담은 싱글 오리진 원두 2종 선봬

쟈뎅(대표 윤상용)이 홈카페족을 위한 간편한 데일리팩 원두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 2종을 출시한다.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는 핸드드립에 적합한 25g 양의 분쇄 원두를 데일리팩으로 개별 포장한 싱글 오리진 제품이다. 특히 자사만의 독자적인 질소 충전 공법으로 산소 접촉을 차단해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시켰다.

신제품 ‘클래스 신선한 하루원두’은 ‘마일드 콜롬비아’와 ‘브라질 디카페인’ 2종으로 출시됐다. 쟈뎅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마트와 롯데마트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가격은 1만4800원이며 ‘마일드 콜롬비아’는 18개입, ‘브라질 디카페인’은 15개입으로 구성됐다.


BBQ, ‘핫 시리즈’ 환상의 짝궁 사이드메뉴 삼총사
‘황금흑당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햄치즈롱스틱’ 출시

 

BBQ가 올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이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사이드 메뉴 메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찹쌀도우에 흑설탕,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찹쌀도우에 매콤한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스모크햄이 모짜렐라치즈를 감싸고 있는 ‘햄치즈롱스틱’ 3가지다.

BBQ는 사이드 메뉴 출시를 맞아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까지 배달의 민족을 통해 BBQ 치킨 및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31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BBQ 치킨 세트(핫킹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