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 실시
투썸플레이스,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 실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5.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다른 101가지 이야기로 즐거운 일상…SNS, 유튜브 등서 공개
 

투썸플레이스가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

생활 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매일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의 특별함을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와 브랜드의 주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 성향을 반영해 SNS 채널을 기반으로 펀(fun)하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게 일상 속 재미와 활력을 불어 넣겠다는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투썸은 캠페인 메인 채널인 공식 인스타그램(@atwosomeplace_official)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여름 신제품 특징 등을 위트있게 풀어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시즌 연계 스토리 및 참여형 이벤트, 투썸의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이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여름 캠페인의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 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배우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생활 속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해 매일매일 색다른 내용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투썸 제품들과 콘텐츠로 일상의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