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6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스트롱 6·25 70주년 한정판’, 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커피앳웍스 ‘캡슐커피’, 일동후디스 ‘키요 어린이 고단백 웨하스’, 정식품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 크리스탈 제이드 ‘활력보감’
[05/26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스트롱 6·25 70주년 한정판’, 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커피앳웍스 ‘캡슐커피’, 일동후디스 ‘키요 어린이 고단백 웨하스’, 정식품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 크리스탈 제이드 ‘활력보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5.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6·25 70주년 호국보훈 문화 확산 위한 ‘칠성사이다 스트롱 한정판’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칠성사이다 스트롱 호국보훈 에디션’ 120만개 한정판

롯데칠성음료는 협약식 이후 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칠성사이다 스트롱 호국보훈 에디션’ 120만개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한정판은 군용 위장 무늬인 카모플라쥬(Camouflage) 패턴을 라벨에 넣어 차별화했으며, 호국보훈 문화 확산을 위해 6·25 70주년 슬로건 ‘기억’, ‘함께’, ‘평화’의 문구를 담았다.

또한 국민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국가수호 현충시설인 ‘한강방어 백골부대 전적비’ ‘현봉학 박사동상’ ‘백마고지3용사의 상’ ‘해병대 104고지 전적비’ 등 4곳의 홍보를 위한 QR코드를 넣은 것도 특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6·25 70주년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과 ‘6·25 및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 기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1950년 선보인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고, 6·25부터 지금까지 70년간 나라를 위해 희생한 영웅을 추모하고 숭고한 호국정신을 기리기 위해 민관협력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협약식을 통해 칠성사이다 판매수익금 중 일부인 1억5000만원을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후원금은 저소득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한 아이시스 생수정기배송 등 복지 지원과 62570 PEACE 온라인콘서트 등 기념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다.


롯데제과, 4년 만에 귀환 ‘몽쉘 바나나’
기존 제품보다 크림 함량 20% 늘려 맛·풍미 한층 더해

롯데제과가 지난 2016년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재출시했다.

2016년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개가 판매되고 그해에만 연매출 약 220억 원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2016년 출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몽셀 바나나’에는 카카오 케이크 속 바나나 크림과 생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다. 가격은 8개입 3000원, 12개입 6000원.

롯데제과는 향후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롯데제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커피앳웍스, 홈 카페 트렌드 맞춰 ‘캡슐커피’ 삼총사
로스팅 후 14일 이내 스페셜티커피 원두로 만들어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캡슐커피 3종을 출시했다.

‘집에서 즐기는 스페셜티 커피’라는 콘셉트로, 로스팅 후 14일 이내 스페셜티커피 원두로 캡슐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단맛과 화려한 산미, 과일 풍미가 가득한 ‘커피앳웍스 캡슐 디바(10개입, 7700원)’와 초콜릿 풍미와 균형잡힌 향미가 특징인 ‘커피앳웍스 캡슐 블랙앤블루(10개입, 7700원)’, 카페인을 99.9% 제거한 디카페인 커피를 이용한 ‘커피앳웍스 캡슐 디카페인 녹턴(10개입, 8800원) 3종으로 구성됐다.

커피앳웍스는 캡슐 출시를 기념해 커피앳웍스 매장에서는 6월 30일까지, 해피앱에서는 6월 8일부터 19일까지 캡슐커피 3세트 구매 시 캡슐커피 1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캡슐커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캡슐로 추출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캡슐커피를 출시하게 됐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어린이 영양간식 ‘키요 어린이 고단백 웨하스’
고단백과 초유단백,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이 높은 부분경화유 대신 해바라기유, 유기팜유 사용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단백질과 기능성을 강화한 영양간식 ‘단백질 웨하스 카카오’와 ‘단백질 웨하스 딸기’ 2종을 출시했다.

‘키요 단백질 웨하스’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단백질과 면역영양소 아연에 초유단백까지 넣은 프리미엄 영양간식이다. 고단백 설계로 1봉에 단백질이 평균 10g 함유돼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에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lgG), 성장인자(IGF)가 함유된 농축 초유단백을 더했다.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이 높은 부분경화유 대신 건강한 해바라기유와 유기팜유를 사용했으며, 인공적인 향료 및 색소를 일절 첨가하지 않아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웨하스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높이는 4겹의 크림 층에 카카오 파우더, 천연 딸기분말 등을 사용해 달지 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도록 큐브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간편한 소포장 파우치로 편리함을 높였다.

신제품 ‘키요 단백질 웨하스’는 온라인 및 전국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개당 3900원이다.


정식품, 당은 낮추고 건강성분 강화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
설탕 대신 천천히 흡수되는 천연 당질 팔라티노스 사용해 저당 설계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설탕 대신 천천히 흡수되는 당(糖)을 사용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를 출시했다.

신제품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는 벌꿀에서 유래한 성분이자 설탕에 비해 당의 소화·흡수 속도가 5분의 1 수준인 팔라티노스를 사용해 체내에 당분이 천천히 흡수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당 함량도 1팩(190ml)당 4g 이하의 저당(low sugar) 설계로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돼지감자추출분말을 함유했는데, 돼지감자 속에는 이눌린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뼈 건강을 돕는 칼슘과 비타민D,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과 베타글루칸 등 함께 섭취하면 좋은 영양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해 중장년층, 다이어트족 등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의 권장 소비자가는 1팩(190ml)당 860원.


광동제약,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
패키지에 펭수의 매력이 가득…70포·180포로 제공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을 출시했다.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은 비타500 특유의 오렌지 색상을 강조해 비타민C 함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각적인 차별화를 뒀다. 포장단위 70포, 180포로 제공된다. 각 패키지에는 펭수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담아 선보였다. 특히 70포 상자의 경우 움직임에 따라 펭수의 키가 줄었다가 커졌다 하는 재미적인 요소도 찾아볼 수 있다.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은 광동스펀몰 및 광동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6월2일엔 쿠팡을 통해 180포 단독 구성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 에디션 출시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광동제약 공식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동제약은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비타오백 데일리스틱 대댓글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9명이 대댓글을 완성하는 미션이벤트로 비타오백데일리스틱을 대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비타500 데일리스틱1박스(70개입)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25일~29일 위메프, 28일에서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타임특가를 제공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한정 중국 미식 여행 ‘활력보감’
제철 식재료 고창산 장어, 쇼우기, 비빔딴딴면, 보양삼선냉면 등 4종

크리스탈 제이드가 ‘활력보감’ 이라는 콘셉트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중국 미식 여행을 제안하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제철 식자재인 고창산 장어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 와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중국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오향 쇼우기’ 등 총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을 새롭게 해석한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보양삼성냉면’ 역시 올 해에도 출시된다. 오향장육, 송이버섯 등 고급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제철 식자재인 고창산 장어를 깐풍소스와 함께 바삭하게 튀겨낸 △고창산 깐풍 장어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를 대중적인 레시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조했다. 로드 매장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향 쇼우기는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오향 소스의 깊은 풍미를 곁들인 닭고기 냉채이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름 시즌 메뉴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을 비롯한 총 13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자세한 메뉴 및 판매매장은 공식 홈페이지(www.crystalja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