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샘물,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수상
동원샘물,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수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5.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등 높은 평가
 

동원F&B(대표 김재옥)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먹는샘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1997년 출시된 ‘동원샘물’은 청정지역 심층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 브랜드다. 국내 최고 수준의 깊이인 지하 440m에 위치한 깨끗한 암반수를 취수하고 있으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녹아있다.

또한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과 미주지역의 수질 기준을 통과했으며, 최근에는 아이스팩을 대체하고 친환경 보냉재로 활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얼린 샘물 보냉재 ‘동원샘물 프레쉬’를 선보이고, 동원샘물 페트병의 무게를 지속적으로 저감하는 등필(必)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조사는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를 통해 2주간 진행됐다. 동원샘물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먹는샘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