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모리샤브 청계점, 포장·배달 서비스 전격 도입
원앤원 모리샤브 청계점, 포장·배달 서비스 전격 도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5.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및 언택트 소비 맞춰…1인 샤브부터 세트메뉴까지 다양
 

원앤원(대표 박천희)이 운영하는 샤브&스시 전문점 모리샤브 샤브&스시가 27일부터 청계 매장에서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모리샤브 샤브&스시는 샤브샤브와 70여 가지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이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배달 메뉴로는 생소한 샤브샤브와 수제초밥 등을 포장, 배달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1인 가구뿐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한 상 차림이 가능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는데 1인 샤브, 수제초밥, 레몬탕수육, 게살볶음밥 등 단품 메뉴부터 샤브샤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세트 메뉴까지 배달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모리샤브는 이를 기념해 유선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관련 전단지를 촬영한 후 매장 방문 시 제시하면 샐러드바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배달앱을 통한 주문 시에는 주문 말미에 후기 남기기를 선택하면 샤브샤브 소고기 80g을 즉시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외식 메뉴로 인식된 샤브샤브를 집에서도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1인 소비자는 물론 집에서도 깊은 맛의 샤브샤브와 다양한 수제 초밥을 원하는 고객들이 모리샤브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