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2 오늘의 새상품]유니베라 ‘빌리브 뷰티 콜라겐’, 샘표 ‘쌈토장’, 하림 ‘화끈한·순진한 순살닭갈비’,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
[06/02 오늘의 새상품]유니베라 ‘빌리브 뷰티 콜라겐’, 샘표 ‘쌈토장’, 하림 ‘화끈한·순진한 순살닭갈비’,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6.0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건강 피부 필수품 ‘빌리브 뷰티 콜라겐’
특허 효소분해 공법 제조 콜라겐가수분해물 2500mg 함유

유니베라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빌리브 뷰티 콜라겐’을 출시했다.

‘빌리브 뷰티 콜라겐’은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제조한 콜라겐 원료를 사용했으며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 피부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앰플 타입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허 효소분해 공법(US 09072724/국내특허 제10-1662004)으로 제조한 콜라겐가수분해물 2500mg을 함유했고, 원료 생산부터 제조까지 관리가 철저하기로 유명한 독일 GELITA사의 콜라겐을 사용했다. GELITA는 150년 전통의 기업으로, 전 세계 20여 개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젤라틴, 콜라겐 분야의 글로벌 전문 기업이다.

또한 체내 흡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처리한 콜라겐가수분해물을 사용했다. 이 원료는 SCI급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아울러 레드오렌지추출분말을 비롯해 알로에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가수분해물, 비타민C 등을 함유했다. 가격은 20ml X 30병(1개월분)에 12만 원.


샘표, 옛 양반가 별미장 ‘쌈토장’
고추장 대신 고춧가루 넣어 깔끔한 맛…쌀 발효액 함유 맛·건강 고려

샘표가 프리미엄 쌈장 ‘쌈토장’을 출시했다. 양반가의 별미장인 토장을 베이스로 만들어 깊고 진한 장맛이 일품이다.

토장은 간장을 빼지 않아 장 고유의 맛 성분이 오롯이 다 들어가 있어 구수하면서 깊은 맛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장은 메주에 소금물을 부어 발효 숙성시킨 후 액체는 간장, 고체는 된장으로 가르지만 옛 양반가에서는 더욱 맛있는 된장을 만들기 위해 간장을 빼지 않은 된장인 토장을 ‘별미장’으로 즐겼다.

샘표 ‘쌈토장’은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과 달리 고추장 대신 고춧가루를 넣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쌀 발효액을 더해 곡물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살려 맛과 건강도 모두 고려했다. 가격은 5900원.

샘표 담당자는 “시중 판매되고 있는 쌈장에 차별화된 포인트가 없다는 소비자 의견이 있어 야심차게 프리미엄 쌈장을 출시했다”며 “출시 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은 만큼 앞으로 쌈토장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하림, 신선 닭고기에 특제 양념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
프라이팬 5~7분 익히면 간편 완성…매운맛, 순한맛 취향 고려

하림이 국내산 닭고기에 하림만의 특제 양념을 더한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신선 닭고기에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특제 소스를 더했다. 냉동제품이라 해동 후 프라이팬에 올려 약 5~7분간 골고루 익혀주면 되며 기호에 따라 떡, 고구마, 치즈, 당면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밥’의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을 위해 인기 외식 메뉴인 닭갈비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순살닭갈비 2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1인가구 위한 프리미엄 ‘수제반찬세트’
총 10개 반찬을 조합해 4개 구성세트 …1~2인가구가 일주일 취식 가능한 양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 ‘세븐앱’ 전용 상품으로 1인가구 맞춤형 프리미엄 ‘수제반찬세트’ 4종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수제반찬세트’를 출시하며 구색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는 ‘메추리알장조림’, ‘황태채무침’, ‘매콤멸치볶음’, ‘진미채무침’ 등 총 10개의 수제반찬 중 4개를 조합한 세트 상품이며, 판매가는 1만2000원이다.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는 80~150g의 소용량 상품으로 1~2인 가구가 일주일 정도 취식 가능한 양이다. 구

매방법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 접속한 후 ‘예약주문’ 메뉴 ‘샐러드/반찬’ 코너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세트상품을 예약 주문하고 수령 희망 점포와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주문 상품이 해당 점포에 도착하면 고객에게 상품 교환권 메시지가 발송되며 점포를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