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박서준 앞세워 마케팅 본격화
CJ 비비고, 박서준 앞세워 마케팅 본격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6.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주자로 ‘잡채’…‘가끔 아니고 매일 맛있게, 비비고 잡채!’ 광고 온에어
​​​​​​​향후 국물요리, 만두 등 다양한 제품 순차 선보일 예정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잡채 광고를 온에어했다.

광고는 ‘가끔 아니고 매일 맛있게, 비비고 잡채’라는 문구와 함께 박서준의 쿨한 잡채 면치기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TV, 온라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비비고 마케팅팀 관계자는 “잡채 캠페인을 중심으로 박서준씨와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이번에 진행한 광고영상에도 박서준씨가 비비고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모습이 잘 드러나 이런 부분이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영상 속 소개된 제품은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로, 작년 9월 출시 이후 약 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인기상품이다. 비비고는 이번 잡채 광고를 시작으로 국물요리, 만두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